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 박경배
  • 승인 2019.04.08 13:4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북도 진천칭찬대학교 ‘미인대칭’ 홍보
백곡저수지, 덕산면에서 실시

진천칭찬대학교 이사장(박경배 박사), 학장(이미영 박사)는 지난 7일 충북도 진천군 백곡면 백곡저수지 인근과 덕산면 모처에서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현수막을 이용한 홍보를 실시했다.

홍보에는 임정구 진천군의원이 같이 해 칭찬 홍보의 의미를 더했다.

임정구의원은 “진천에도 바른 칭찬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며 “진천군민의 많은 사람들이 칭찬을 통해 서로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에 힘서 주길 바란다” 고 전했다. .

▲백곡 저수지 인근에서 주민들이 칭찬 현수막으로 칭찬을 홍보하고 있다. 왼쪽 첫 번째(진천군 임정구의원), 두 번째 (이미영 박사)

진천칭찬대학교의 박 이사장은 “이 박사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칭찬을 홍보하는 칭찬대학교의 보배다” 며 “칭찬대학교 본교의 본부장이며 진천군 이월면에서 목회를 하는 목사이기도 해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미인대칭은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는 모토로 칭찬박사협회 및 칭찬대학교(총장 김기현 박사)가 주창해 실시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두가 칭찬하자는 칭찬운동’이다.

저서로는 미인대칭전도혁명.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 미인대칭 7가지 행복습관. 성공한 사람들의 인간경영리더십 외 다수가 있다.

▲덕산면 모처에서 칭찬에 관심을 가진 다수가 모여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현수막으로 칭찬을 홍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