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대칭운동협회(칭찬학교), 관악구 다문화가족을 위한 왕따가 왕이된이야기 책 기증
미인대칭운동협회(칭찬학교), 관악구 다문화가족을 위한 왕따가 왕이된이야기 책 기증
  • 김기현 기자
  • 승인 2017.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따가 왕이된이야기(40만권 베스트셀러) 책을 읽고 정말 미래주인공이될 수 있을까?

[칭찬신문=김기현기자] 지난 1월24일 오전11시 서울시 관악구다문화지원센터(센터장 진미정서울대교수)에서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는 미인대칭운동과 칭찬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미인대칭운동협회(이사장 김기현박사)가 관악구 다문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설 선물로 왕따가 왕이된이야기(저자 김기현) 책 500권을 기증 했다.

미인대칭운동협회(칭찬학교) 임원들이 왕따가 왕이된이야기 책을 기증하고나서
미인대칭운동협회(칭찬학교) 임원들이 왕따가 왕이된이야기 책을 기증하고나서

서울시 25개 자치구 가운데 처음으로 속한 500가족에게 책을 기증하고 가족독후활동대회를 하여 다문화가족도 우리 국민임을 알리게 하고 자존감을 세워 주고 싶은 의도가 있었다.

이번 기증식에는 미인대칭운동협회 김기현 이사장, 최창수 총괄본부장, 이정후 사무총장, 장재범 운영위원, 유재수 강사, 한숙희 교수, 왕정순 관악구의원, 진미령센터장, 차지영사무국장 그리고 직원들이 함께 했다.

관악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직원들과 칭찬학교 임원들이
관악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직원들과 칭찬학교 임원들

이날 기증한 책은 한숙희 교수, 유재수 원장, 장재범 박사, 최창수 교수, 이복순 육은혜환 홍보대사, 최옥숙 북교동교회 사모, 강봉희님, 김기현 박사의 섬김으로 기증하게 되었다.

그동안 미인대칭운동협회(칭찬학교)는 22사단. 23사단. 15사단. 1포병여단. 대구 동촌중. 신도림중학교. 송산중학교. 제천상고. 고흥고 등 수십 군데에 책 기증과 독후활동대회를 해왔다.

앞으로 미인대칭운동협회와 칭찬학교는 칭찬운동세계화본부(상임명예총재 김영진장관, 총재 김기현박사) 전국 시군구읍면동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칭찬운동과 왕따예방운동, 미인대칭운동을 펼쳐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