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의 이모저모 !! "
"2019년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의 이모저모 !! "
  • 주선희 기자
  • 승인 2019.11.28 15: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보다 더 멋질수는 없다 / 아름답게 살아온 노년의 삶에 꿈과 희망을 주다.`

- 미즈실버코리아(mizsilver korea) 선발대회 -

아름다운 교육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가 지난 23일 오후 5, 코엑스(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코엑스`)에서 열렸다. “미즈실버코리아는 진정 아름답게 살아온 노인들의 삶에 꿈과 희망을 주고자 순수한 마음으로 시작한 은빛 미인 대회다라고 관계자가 말했다.

"2019년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의 아름다운 밤"
"2019년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는 특별했고 아름다운 밤이었다."


이번 대회는 50세 이상 국내 여성들과 미국, 독일, 브라질, 스페인, 멕시코, 이란 등 6개국 외국 여성도 함께 참여해 외면의 미()와 내면의 미()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미즈실버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다. 인생의 황혼기가 아니라 인생의 새로운 삶의 시작이다. 어떻게 움직이고 노력하는지에 따라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며 노년을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삶을 제공한다.

`우아한 차림에 드레스 패션쇼에 흠뻑 빠지다.`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패션쇼에 흠뻑 빠지다.`

선발대회의 지표는 미를 아름답게 간직하고 살아온 여성을 발굴해 내는 것이 첫 번째다. 두 번째는 온 가족이 모여 세대 간의 소통을 이루는 축제 한마당이 되는 것이다. 가족은 동서양을 떠나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다.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효() 문화 정신은 미학이 어우러진 가족들과의 화합의 장이다.

`드디어 마음이 두근두근 심사위원의 발표를 기다리며`나` 떨고 있나요?`
`마음이 두근두근 심사위원님들의 발표를 기다리며`나` 떨고 있나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17~27)를 방불케 한 이번 대회는 외국 후보자를 포함한 24명이 본선에 진출해 그중 은상 2, 금상 2, 대상 1명 등 5명이 심사를 맡았던 주한 외국 대사 부인들로부터 상패와 함께 2018년도 수상자들로부터 왕관을 물려받았다.

`2019년 미즈코리아선발대회 두둥~참가번호 11번 이현주님"이 금상을 받았다.`
`2019년 미즈코리아선발대회, 두둥~참가번호 11번 이현주님"이 금상을 받았다.`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주최 측은 앞으로 새로운 시니어 문화의 확립에 노력하고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심과 부모님에 대한 공경심을 높이며 시니어들의 문화생활에 활력을 주고 모든 세계인이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선희 2019-11-28 19:44:42
김종남대표님 감사드립니다.
훈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