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부모님은 위대합니다. 그리고 외롭습니다. 명예칭찬박사국민운동
모든 부모님은 위대합니다. 그리고 외롭습니다. 명예칭찬박사국민운동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0.04.0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김기현기자] 모든 부모님은 위대합니다. 그리고 외롭습니다. 특히 70대 이상의 우리 부모님과 홀로 사는 노인분들께 효도 한 번 합시다.

내 부모님과 주변의 외로운 독거노인 어르신을 명예 칭찬 박사 증서와 박사모, 박사 가운의 주인공으로 만듭시다. 코로나 19로 심적으로, 경제적으로 매우 힘드시죠? 서로 위로하며 칭찬을 실천하면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칭찬박사협회, 칭찬대학교에서는 3,500분의 칭찬박사를 배출해 대한민국의 칭찬문화를 바꾸고 있습니다.

모든 부모님은 위대합니다. 평생을 자녀를 위해 헌신해 오신 그 노고는 높이 칭송받고 칭찬받으시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래서 매월 8일을 부모님의 날(효도의 날)로 정해 부모님께 명예 칭찬 박사 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대대적으로 하고 싶습니다. 매월 11일은 미래의 대한민국과 지구촌의 주인공인 자녀의 날 행사로 어린이 명예 칭찬 박사 증서 수여 행사를 하고 매월 21일은 부부의 날로 부부 명예 칭찬 박사 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할 것입니다.

결국, 자녀를 칭찬 박사로, 부부를 칭찬 박사로, 부모님이 칭찬 박사가 되므로 전 국민, 전 인류가 칭찬 박사 되어 서로를 칭찬하고 각자 가진 놀라운 잠재력을 개발하여 행복한 데 대한민국과 지구촌 평화 공동체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명예 칭찬 박사는
칭찬을 삶 가운데 잘 실천한 사람이나 칭찬받을 일을 많이 한 분 또는 칭찬이 꼭 필요한 분들, 특히 평생을 자녀와 대한민국을 위해 애국해오신 진정한 애국자 어르신 부모님께 명예 칭찬 박사 증서를 수여하여 지금까지 칭찬을 잘 실천해 오신 삶을 기리거나 칭찬받는 삶을 살아오신 분들을 기리기 위해 칭찬 박사협회, 칭찬 대학교, 칭찬문화세계화본부, 칭찬신문, 칭찬문화선교회 이름으로 부모님들에게 명예 칭찬 박사 증서 수여를 통해 자신과 국가와 인류의 명예를 드높이고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칭찬을 더 많이 실천하는 삶을 살고, 더 칭찬받을 만한 사람, 행동할 수 있도록 칭찬 대학교 총장, 칭찬 박사 1호 김기현 박사께서 오랜 연구 끝에 대한민국과 전 세계 평화를 위해 만든 작품입니다.

2020년 어버이날에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부모님과 외로운 독거노인 어르신들께 박사모와 박사 가운을 입혀드리고 명예 칭찬 박사 증서와 100가지 칭찬을 선물로 드립시다.

오늘의 내가 있기까지 낳아주시고 길러주시고 공부시켜주시고 평생을 노심초사 살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칭찬해주신 부모님은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이요, 기쁨이요, 존경하는 스승이 되지 않습니까?

저는 아버님과 새 아버님 두 분과 어머니 과 두 분 새 어머님이 계셨지만, 지금은 다 돌아가시고 어머님만 살아 계십니다.

그런데 그 어머니는 저 10살 때 집을 나가셔서 몇 년 전에 암에 걸려서 저에게 돌아오셨습니다. 아들은 박사인데 어머니는 초등학교를 입학해 본 적도 없는 무학으로 한글도 모르십니다. 다행히 참 똑똑하시고 아라비아 숫자는 아십니다. 우리 어머님께도 명예 칭찬 박사 증서와 100 칭찬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한글은 모르시지만 읽어드리면 얼마나 기뻐하시고 감격하여 눈물을 흘리시며 행복해하시지 않겠습니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돈으로, 선물로도 효도선물이 되겠지만 평생에 걸쳐 한 번은 부모님께 최고 존경의 표시로 박사 가운을 입혀드리며 업어드리십시오. 눈물과 감동의 어버이날, 효도의 날이 될 겁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 자제분들을 위한 면담과 교육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심사를 통해 선착순 100분까지만 받겠습니다.

독거노인 어르신들께도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자녀가 계신 어르신들은 자녀들이 비용을 후원하고,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칭찬대학과 효도를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후원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응원과 따뜻한 후원 부탁드립니다. 적은 금액도 환영합니다. 누구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가요.

칭찬 박사협회, 칭찬 대학교, 칭찬신문, 칭찬문화세계화본부, 칭찬문화선교회가 공동으로 명예 칭찬 박사 국민운동을 추진해 가겠습니다.

작은 정성이라도 따뜻한 마음을 보탤 분을 추진위원으로 적극적으로 추대합니다. 어른 신들과 독거노인 어르신도 추천해 주시오.

명예칭찬박사 국민운동추진위원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박사칭찬 박사협회 회장, 칭찬 대학교 총장, 칭찬신문 발행인, 칭찬문화세계화본부(대표 총재 김영진 장관, 이사장 김기현), 칭찬문화선교회 회장, 명예칭찬박사국민운동 추진 심사위원회를 운영합니다.

명예칭찬박사국민운동본부 후원계좌

국민은행 041301-04-257486 칭찬박사협회 문의: 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