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목사님 칭찬의 해,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2020년은 목사님 칭찬의 해,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0.05.15 21:5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칭찬신문 선정, 칭찬받을 한국 교회 100분의 목사님을 칭찬합니다.

[칭찬신문= 김기현 기자]  칭찬신문(발행인 김기현 목사, 대표 김종남 목사)은 2011년에 대한민국과 세계, 특히 교회와 성도들에게 칭찬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신문이다.

칭찬신문은 칭찬문화 확산을 위해 칭찬신문 기자 교육을 계속하고 있고 전국에 100명의 기자가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신문이다. 칭찬문화 확산을 위해 기자로 활동할 목사님과 평신도 지도자를 기다리고 있다. 지금도 많은 목사님과 장로님이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2020년부터 전국의 목사님과 성도님 중 명예기자 1000명 추대를 목표로 기도하고 있다. 이 책을 읽는 분 정도면 누구나 가능하다. 명예기자 추대장을 드리고 후에 기자증도 드릴 예정이다.

한국교회는 대한민국의 곳곳에서 좋은 일, 사회봉사를 가장 많이 하고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 귀한 소식이 거의 알려지지 않고 있다. 사실 사이버공간은 주인이 없다. 그래서 신천지와 이단들이 가장 잘 활용하여 크리스천을 유혹하고 있다. ‘알리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과 같다.’라는 말이 있다. 복음, 진리, 성경, 사회봉사 아무리 좋고 많이 해도 알려지지 않으면 존재 자체를 모른다.

한국교회가 깨어나야할 시점이다. 교회에 SNS선교사, 칭찬문화선교사를 길러내야 한다. 오른손이 하는 것 왼손도 알게 교회문화를 알려야 한다. 그것이 바로 가장 효과적인 선교다. 교회 청년들에게 알바 비를 주어서라도 교회를 사이버공간에 알려야 한다. 한국교회가 칭찬신문을 활용하여 전 세계로 교회소식을 알렸으면 좋겠다. 목사님마다 한 주에 한가지 칭찬거리를 칭찬신문에 보내주세요. 그 내용이 기사화되면 아름다운 세상이 곧 되리라 생각된다.

하나님께서는 대부분의 일을 직접 하시는 방법을 택하지 않는다. 대부분을 하나님의 사람을 통해 일하신다. 교회 일도 마찬가지다. 하나님은 사람들을 통해 일하신다. 그러면 사람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크리스천은 성령과 동행하는 사람이다. 칭찬신문에서 2020년 칭찬받을 100대 교회와 담임목사님, 100분 목사님, 100분 크리스천 리더를 나름의 기준을 정해 선정했다. 칭찬하고 싶어도 모르면 칭찬할 수 없음을 이번 100가지 칭찬을 찾으면서 확실히 느꼈다. 그래서 아는 교회, 집회 가서 좋은 교회, 훌륭한 목사님, 크리스천 리더 특히 사회적인 공헌을 많이 한 교회가 대상이 되었다.

목사님, 교인들이 칭찬을 잘하는 교회, 좋은 소문이 난 교회, 건강한 부흥을 하는 교회, 목사님이 훌륭한 교회, 전도하는 교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와 목사님, 리더들을 중심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이런 훌륭한 교회와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을 알고 있는 것이 은혜이고 기쁨이다. 칭찬신문에서 매년 이런 발표를 하게 된다. 그리고 복음전파와 전도를 위해 널리 알리며 교회와 목사님, 성도님들께 도전을 주고 싶다. 올해 선정되지 않았다고 서운해 하지 마십시오. 칭찬신문은 매년 그 영역을 넓혀 전국 모든 교회에 가까이 가서 좋은교회, 훌륭한 목사님, 성도님을 찾아낼 것입니다. 그리고 기념이 될만한 칭찬을 해 드리고 싶습니다.

목사님을 칭찬하면 모든 교회 문제가 풀린다.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고 했더니 너무나 당연하다고 말하는 성도들이 많았다. 긍정적인 신앙을 가진 성도다. 딴지를 거는 성도도 있었다. 은혜받지 못하는 성도다, 한국교회 안에 목회자를 칭찬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 주님의 피로 값 주고 산 교회, 목숨보다 중요한 교회가 살려면 목회자가 살아야 한다. 목회자가 신이 나야 교회가 살아나고, 가장이 신이 나야 가정이 살아난다.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훌륭한 목사님들이다. 한국 교회를 오늘에 이르기까지 헌신해 오신 훌륭한 목사님, 사모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이곳에는 현역 목사님 중심으로 이름을 올렸다. 교회 크기보다 목사님의 헌신도, 열정, 선한 영향력 특히 천국 문화인 칭찬문화를 이 땅에 세우려고 애쓰신 한국 교회 보배 같은 목사님들을 선정해 보았다. 칭찬문화가 이렇게 확산할 수 있도록 헌신해주신 귀한 목사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칭찬문화, 천국 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김동기 목사님, 강성률 목사님, 김영민 목사님, 김동천 목사님, 김종남 목사님, 김철온 목사님, 허임복 목사님, 서화평 목사님, 서동원 목사님, 오종범 목사님, 이영찬 목사님, 이충섭 목사님, 정종현 목사님, 이미영 목사님, 최병현 목사님, 이상갑 목사님, 장헌일 목사님, 이광재 목사님, 황일구 목사님, 전용대 목사님, 김우겸 목사님, 공재철 목사님, 홍기용 목사님, 강충구 목사님, 최귀석 목사님, 이찬용 목사님, 안재엽 목사님, 정연수 목사님, 채현기 목사님, 조성구 목사님, 장철근 목사님, 장동학 목사님, 김주헌 목사님, 조태희 목사님, 김영진 목사님, 유병곤 목사님, 남재영 목사님, 이환재 목사님, 고병호 목사님, 조명식 목사님, 전규택 목사님, 강의철 목사님, 안영남 목사님, 최승화 목사님, 정학진 목사님, 구용걸 목사님, 공기현 목사님, `이호군 목사님, 김승민 목사님, 조병욱 목사님, 김경천 목사님, 정득재 목사님, 김래성 목사님, 이영로 목사님, 조장철 목사님, 김병훈 목사님, 심근수 목사님, 박남웅 목사님, 오영복 목사님, 정흥교 목사님, 홍원표 목사님, 이재익 목사님, 이재명 목사님, 송상면 목사님, 양우석 목사님, 정영구 목사님, 백승규 목사님, 박인환 목사님, 정성학 목사님, 이행규 목사님, 홍광표 목사님, 김민섭 목사님, 김진화 목사님, 김주석 목사님, 정서영 목사님, 서임택 목사님, 이현식 목사님, 김모세 목사님, 이장옥 목사님, 남근형 목사님, 박성기 목사님, 이기우 목사님, 홍일기 목사님, 신원교 목사님, 조기영 목사님, 정용인 목사님, 이정혁 목사님, 강동현 목사님, 진재언 목사님, 이수기 목사님, 서길원 목사님, 김완중 목사님, 이윤호 목사님, 지광식 목사님, 원종민 목사님. 김종필 목사님, 송창현 목사님, 진영훈 목사님, 최상훈 목사님, 박철주 목사님. 한국교회는 칭찬받을 훌륭한 목사님들이 많이 계시지만 위 100분의 목사님을 2020년에는 강력히 칭찬하고 싶습니다. 훌륭한 목사님들을 칭찬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출처: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저자 김기현 목사 010-8782-7962). 

          

김기현기자 kkhchurch@hanmail.net  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