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경희대학교 병원 조한나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 조한나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 칭찬신문
  • 승인 2020.06.03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 경희대학교 조한나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친절하고 환자를 배려하는 강동 경희대학교 조한나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칭찬신문=김기현기자&김동기교수 특별기고]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 조한나 간호사를 칭찬합니다. 간호사로 모든 인격이 갗추어진 환자를 사랑으로 간호를 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았습니다. 많은 환자들을 대하다 보면 힘든 일들이 많을테지만 병실에 있으면서 한 사례를 들어 말씀 드리면 치매끼가 있는 어르신 환자가 있는데 한 간병인의 환자를 대하는 모습을 보고 
간병인한테 어머니한테 그러지 마세요.  어머니는 아프시잖아요 하며 병실에 다른 환자들에 피해를 주니 간호사실로 이동시켜 사랑으로 돌봄 다음날 새벽에 환자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며 또 놀라웠습니다. 그의 환자를 대하는 태도와 감동을 주는 언어는 약효 못지 않는 이상으로 많은 환자들이 힐링이 되리라 확신한다.
주사 맞기 싫어하는 환자한테 어머님 아들이 우리 어머님 최고좋은 영양제를 아프지 않게 놓아 주라고 했어요  하니까 주사 맞기 싫어 하는  환자가 우리 아들이 하며 주사를 잘 맟는 모습을 보며 새벽에 감동을 받았다. 간호 후에도 어머니 고생하셨어요  그의 말소리만 들어도 환자들은 물론 간호하는 보호자들 까지도 병실안에 평안함이 흘러 넘친다.
세계적인 명의 혈액종양내과 권정미교수님과 모든 의료진 그리고 8층에 계시는 모든 간호사들 한분, 한분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강동 경희대학교병원 전경
강동 경희대학교병원 전경

 김동기교수님 강동 경희대학교 병원에서 의료진 칭찬이야기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간호사와 병원 의료진을 칭찬하는 김동기교수님을 높이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