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들 아름다운 선행
가수 임영웅 팬들 아름다운 선행
  • 차분조
  • 승인 2020.06.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차분조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의 뜨거운 축하 인사를 받으며 다양한 주제로 소통을 진행한 가운데 방송 중간 임영웅의 어머니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임영웅은 어머니가 준비한 생일상 먹방을 펼치는 등 보는 이들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열심히 해보겠다"며 "오늘 생일도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가 물러가서 공연장에서 빨리 뵙고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졌다.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경기지역의 팬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영웅시대 나눔의방' 회원들은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광주·전남 및 강원 지역 팬클럽 회원들은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을 기부하였고, 대전·세종 팬들은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 충북 지역 팬들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는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선행을 이어갔다.

아름다운 선행에 미음의 따뜻함을 느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