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이란 말로 다 표현 할 수 없는 이웃 사랑 이야기
칭찬이란 말로 다 표현 할 수 없는 이웃 사랑 이야기
  • 김종남 기자
  • 승인 2018.10.3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일면 봉명로 박인준님의 지역사회 사랑 이야기!
청일면 봉명리 박인준님께서 장애인분들의 따듯한 겨울나기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칭찬신문=김종남 기자] 지난 10월 25일(목)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영선)을 찾아 지역 내 장애인분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 했다.

청일면 봉명로에 거주 하시는 박인준님은 정년퇴직 후 노후를 보내며 평소 용돈을 모아 다른 장애인분들의 재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현금100만원을 전달했다.

박인준님 본인도 지체 장애를 갖고 있으며, 큰 액수는 아니지만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 재활에도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게 되었다고 했다.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백영선 관장은 " 이웃을 생각하며 보내주신 후원금에 깊이 감사드리며, 저소득 장애인분들의 따뜻한 겨울과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관내 대성병원 등의 후원업체들의 후원과 개인후원 등을 받고 있는데, 후원 종류를 분류하면 ①일반후원 : 장애인을 위한 전체 복지사업 ②결연후원 : 후원자가 직접 장애인에게 생활비 및 물품지원 ③지정후원 : 특별히 지정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지원 ④물품후원 : 각종 물품 후원 ⑤모금함 후원 : 관내 유관기관에 비치된 모금함을 통한 후원으로 나눌 수 있다.

올 여름 누구도 예상치 못한 무더위로 힘겨운 여름을 보냈는데 겨울 한파를 걱정하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거동이 불편하고 심신이 미약한 장애인들에게 극한 추위는 또 하나의 장애를 겪게 될 것이다. 찬바람으로 옷깃을 여미는 이 때 장애인들의 재활과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후원해 준 박인준님 같은 후원자들이 더 많아 지기를 기대해본다.

후원문의는 033)345-7341~2 (운영지원팀)으로 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김수진 ☎ 033)345-73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