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제7회 독서경영 우수 직장’ 수상
퍼시스그룹, ‘제7회 독서경영 우수 직장’ 수상
  • 이귀순 시민기자
  • 승인 2020.10.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이귀순 기자=퍼시스그룹이 ‘제7회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사업으로 △직장 내 독서환경 조성을 통한 조직 및 개인의 소통·창의력 증진 △배움과 문화가 있는 독서 친화적 기업 및 단체 사례 발굴 △인증 수여를 통한 독서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

2020년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에서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우수상을 받았으며,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수상 및 인증 기업은 자가진단표와 현장 확인,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독서문화에 대한 인식 제고와 확산 가능성, 지속가능성 등이 평가 기준이며 퍼시스그룹은 리더십, 프로그램 운영, 혁신성 등의 항목을 통해 독서 경영을 실질적으로 잘 운영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퍼시스그룹은 2015년부터 독서경영의 일환으로 사내 독서토론을 운영하고 있다. 독서토론은 직원들이 독서하는 습관을 들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됐다. 임직원 간 공감대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나아가 보다 수평적인 업무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독서토론 도서는 트렌드, 업무 커뮤니케이션, 교양, 베스트셀러 등 장르 제한 없이 임직원의 추천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퍼시스그룹은 개인과 회사의 공동 성장을 목표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독서 습관을 배양하고 서로 간 자유롭게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독서토론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독서토론을 운영하고 책 읽는 문화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퍼시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