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박사협회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MOU협약체결하다
칭찬박사협회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MOU협약체결하다
  • 김도연 기자
  • 승인 2018.11.21 22: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MOU협약식과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 임명식 후 단체사진교수진과 칭찬학교 칭찬박사님들, 김도연본부장님, 박승운박사님, 이승미박사님, 이향숙박사님, 주호덕박사님도 함께 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MOU협약식과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 임명식 후 단체사진교수진과 칭찬학교 칭찬박사님들, 김도연본부장님, 박승운박사님, 이승미박사님, 이향숙박사님, 주호덕박사님도 함께 하다.

[칭찬신문= 김도연기자] 2018년11월21일 오후2시 한국열린사이버대학에서 사회복지학과 이광재교수의 사회로 대한민국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장일홍총장)와 칭찬박사협회(회장 김기현박사)와 MOU헙약식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9층대강당에서 있었다. 양 기관은  학위과정, 원격교육, 정보교류, 공동연구 등의 상호협력및 교류함을 목적으로 양해각서체결을 하였다. 칭찬박사협회의 학생 추천자에 대해 30%의 수업료 감면의 장학제도가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2000년11월 국내 최초 원격대학 설치 인가를 받은 학교이고 가장 많은 학생을 자랑하는 학교로 매년 10만명씩 이미 200만명이 넘는 학생 수를 자랑하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장일홍총장)과 칭찬박사협회(회장 김기현박사) MOU협약서 체결모습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장일홍총장)과 칭찬박사협회(회장 김기현박사) MOU협약서 체결모습

이어서 특임교수 임명식이 있었다.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박사와 사)한국작은도서관협회 이사장 정기원박사.CBS정예현국장 외 몇분이 특임교수로 임명되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김기현박사 임명식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김기현박사 임명식

칭찬박사협회와 칭찬학교 박승운박사.이승미박사.이향숙박사. 주호덕박사, 김도연본부장이 축하의 자리에 함께 했다.

MOU협약식과 특임교수 임명식을 마치고 학교 투어를 하면서 이광재교수, 정예현특임교수, 정기원특임교수, 김기현특임교수, 김도연박사, 박승운박사, 이향숙박사, 주로덕박사, 이승미박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MOU협약식과 특임교수 임명식을 마치고 학교 투어를 하면서 좌로부터 정예현특임교수, 이향숙박사,김기현특임교수, 김도연박사,  이승미박사, 박승운박사, 이광재교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승록교수, 정기원특임교수,김도연칭찬박사, 박승운박사, 주호덕박사, 이광재박사, 이승미박사
정승록교수, 정기원특임교수,김도연칭찬박사, 박승운박사, 김기현교수, 주호덕박사, 이광재박사, 이승미박사

 

                             

칭찬신문=김도연기자 cjstk336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