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왕기초 검정고시-3개월만에 고등학교 검정고시 공부로 대학갈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왕기초 검정고시-3개월만에 고등학교 검정고시 공부로 대학갈 수 있다.
  • 칭찬신문
  • 승인 2020.12.28 16: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최초로 고등학교 검정고시 과정을 3개월에 마칠 수 있는 과정을 개설했다.
왕기초 한국열린사이버 대학교 열린검정고시
왕기초 한국열린사이버 대학교 열린검정고시

 

[칭찬신문=김기현 기자]  전국 517만 중졸이하 만학도께 희소식을 알립니다. 

인재중에 인재지만 학력때문에 꿈을 펼지지.못하고 평생  배움의 한을 가지고 계신분들의 간절한 꿈을

검정고시로 중고등학교를 마치고 박사가된 김기현 박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김기현박사는 초등학교 3학년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와 단둘이서 고향 전남 고흥에서초등학교 5학년이 되었을때 반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 육성회비 150원이 없어 초등학교를 끝까지 다닐수 없어서 일찍 서울로 상경하여 평화시장 협진사에서 교복단추다는  시다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여 공장생활. 연탄배달. 자장면 배달, 노가다 등 33가지 사회밑바닥  생활을 하면서 공부하여 검정고시로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을 마쳤기에  어려운시절 가정형편으로 공부를 못한분들의 심정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배움의 한을 풀어주고 싶은 간절한 열망이 늘 있기에 오늘도 이 일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봉사하고 있습니다.

김기현교수 추천으로 장학금도 받고 저렴하게 고등학교 과정을 3개월 만에 검정고시로 마치고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길이 열려 있습니다.

2021년 1월1일부터 시작하면 4월에 고졸검정고시에 합격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고졸이되고

혹 1~2과목 떨어지면 8월 검정고시에 응시해 합격하면 내년에는 대학에 장학생으로 입학원서를 낼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졸업자분들도 연락 주시면 중졸.고졸 방법과 대학입학 방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김기현 교수 추천이 있으면
30%  특별 장학금  혜택까지 드립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열린검정고시 입학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이며,
칭찬대학교 총장. 칭찬신문 발행인 
김기현 박사께 지금 전화주십시요

친절히 여러분의 꿈을 이룰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