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학의 전당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배움의 한을 풀어드립니다.
만학의 전당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배움의 한을 풀어드립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0.12.29 22:5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성 이준열사의 배움에 대한 가치로 세워져서 60년동안 이선재교장선생님이 6만명의 눈을 뜨게해준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일성 이준열사의 배움에 대한 확고한 철학
일성 이준열사의 배움에 대한 확고한 철학은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 가면 잘 볼수 있다.사진은 얼마전 일성여자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계단에서 찍었다.

[칭찬신문=김기현 기자] 만학의 전당 일성여자중고등학교(이선재교장선생님)에서 배움의 한을 풀어 드립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는 독립운동가 일성 이준열사의 배움에 대한 철학이 있는 학교입니다. 

천하에 제일 위험한 것은 무식(無識)이요, 또 천하에 제일 위험한 것은 불학(不學)이니라.-일성 이준열사  말씀-

60.70년대 가난한 가정형편으로. 오빠와 동생들을 공부시키고 집안을 돌봐야할 장녀로, 누나,언니로서 책임감으로 일찍 서울 타항살이를 가정부로. 여공으로. 차장 등 일을 하며 오빠 뒷바라지와 동생들을 돌보았고 결혼하여 자녀들을 대학교수로. 대기업연구원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아들딸로 키워냈지만 정작 자신은 초등학교. 중학교 학력. 심지어 초등학교 중퇴의 학력으로 배움의 기회를 엿보았지만 우선순위에 밀려 평생 배움의 한을 가지고 살아가는 훌륭한 애국자요. 이땅의 훌륭한 어머니들이여 150세 시대를 대비하여 이제라도 늦지않았으니 중고등학교 공부의 한을 명문중에 명문학교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풀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는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영어와 한문을 기초부터 아주 잘 배울수 있으며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여중생. 여고생 생활로 돌아갈수 있고 시인으로 등단할수 있는 기회가 있는 실력있는 명문중에 명문 중고등학교로  학생들과 출신 선배들의 자부심이 대단한 최고의 학교입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자기주장 발표대회에서 수상자들과 함께한 이선재교장선생님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자기주장 발표대회에서 수상자들과 함께한 이선재교장선생님

일성여자중고등학교는 지난 15년동안 100%대학 합격이라는 기네스북에 올라야할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운 자랑스러운 학교입니다.  이번에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 문을 두드린다면 귀하도 역시 그 주인공의 대열에 서게 될 것입니다.

2020년에는 90세에 일성여고를 졸업하고 그해 대학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18년도에도 역시 87세의 최고령 수능응시자 주인공은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출신이어서 여러 TV에 방영되었습니다.

 60년간 6만명의 눈을 뜨게한 만학의 전당 일성여자중고등학교가 여러분의 배움의 응얼이를  풀어드릴것입니다.
국민가수 이미자씨. 놀부보쌈 김순진회장도 이 학교 출신으로 훌륭한 선배들이 넘칩니다.

당신도 칭찬박사될수있다 1100권을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김도연 칭찬시인님이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이선재교장선생님께 기증하고 이선재교장선생님 김도연 칭찬시인님. 김기현 총장님. 김길자칭찬박사님.안순옥 칭찬박사님. 정순자 칭찬박사님과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당신도 칭찬박사될수있다 1,100권을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김도연 칭찬시인님이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이선재교장선생님께 기증하고 이선재교장선생님 김도연 칭찬시인님. 김기현 총장님. 김길자 칭찬박사님.안순옥 칭찬박사님. 정순자 칭찬박사님과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서

칭찬이 넘치는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는 칭찬박사 2급,1급자격증을 가진 교장선생님. 여러 교사 선생님. 수많은 학생들 700명이 있어 너무나 신나고 행복합니다. 학교 생활이 즐겁습니다. 재미있습니다. 계속 도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중고등학교 전과정을 개근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입니다.

85세의 현직 교장 이선재교장선생님은 2018년7월7일 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있었던 제1회 세계칭찬의날 선포식과 대한민국 칭찬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칭찬대상 1호 수상자가 되셨고,

국회의원회관에서 있었던 제 2회 세계칭찬의날 기념식과 대한민국 칭찬대상 시상식에서는 대회장을 맡아 감동적인 대회사를  하셨습니다.

이선재교장선생님은 평생  문해교육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온몸과 마음과 물질을 바쳐 헌신하신 대한민국 평생교육의 진정한 스승이요. 참스승의 표상이되시는 분이십니다.

안타까운 사실은 평생을 바쳐 일궈온 대한민국 최초의 성인 초등학교 양원초등학교와 감동과 눈물없이는 볼수없고 들을수없는 전설의 양원주부학교가 법적 토대안에서 지원은 최저, 세금은 최고로 내게하여 교사들의 급료와 세금을 감당할수없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인해 역사 속에만 남게된다는 사실에 사회 지도자로서, 성직자로서. 교수로서 곁에서 볼때 너무너무 가슴아프다. 이미 법령이 있어 법적으로도 충분히 지원할수 있는 근거가 있고 해결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육담당자들의 관심부족으로 학교를 문닫게된다는 사실에 눈물이 앞을 가리며 너무너무 슬프다.

 교육감.교육부장관. 그리고 국회의원 중 한 사람만 관심가지면 바로 시행하여 간단히 해결될일이 그대로 방치되어 학교가 없어진다는 사실앞에 1인시위라도 해야한다는 절박한 심정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칭찬 잘하는 학교 일성여자중고등학교에 입학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일성여자중고등학교는 이선재교장선생님의 상을 통한 칭찬. 담임선생님의 적극적인 칭찬  그리고 같은반 친구들의 새힘을 주는 칭찬이 아무리 힘든일이 생겨도 공부를 포기할수 없는 피록회복제요. 활력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2021년 3월에 입학하지만 대부분의 입학정원이 마감될 예정이어서 서둘러야 입학할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스승시상식에서 이선재교장선생님과 12명의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선성님들이 마포구청당강당에서 워대한 스승 감사패를 받고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과 함께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는 2년6학기로 2년제 학교로 중학교 2년, 고등학교 2년에 마칠수 있고 오전오후반으로  나뉘어 있고 서울뿐만아니라 멀리 충청도에서. 경기도 먼곳에서도 여러학생들이 다니고 있습니다.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안내: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45번지.  학교대표 전화 02-716-0069  

입학상담 교무부장 김상현선생님 010-8857-0034

 

김기현박사께도 전화주면 친절히 입학상담을 해드립니다. 010-8782-7962

김기현박사ㆍ기자는

칭찬신문 발행인, CNN21방송 대표이사, 칭찬올림픽위원회 이사장. 칭찬박사협회 회장. 미인대칭국민운동본부 대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칭찬대학교 총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