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바꾸는 책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출간
교회를 바꾸는 책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출간
  • 칭찬신문
  • 승인 2021.01.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독교인 필독서로 코로나19로 힘든시기를 보내는 한국교회와 담임목사님 선물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저자 김기현목사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저자 김기현목사

 

[칭찬신문]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이 책 한권이 나와 교회 그리고 목사님을 변화시키는 촉매제가 될것입니다.

전교인 필독서입니다.아니 모든 사람들이 꼭 읽어야할 책입니다. 크리스천은 세상의 빛으로 부름받았습니다. 

먼저 기독교들이 이 책을 읽고 세상의 빛으로 우뚝서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의 오하시스가 될것입니다. 
기독교 2000년사에 이런제목의 책 한권은 있어야되겠다는 마음으로 책 제목을 이렇게 고집했습니다.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책 목차입니다. 목차만봐도 이 책의 내용을 파악하고 읽고 싶은책이  될겁니다.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책 목차입니다. 목차만봐도 이 책의 내용을 파악하고 읽고 싶은책이 될겁니다.

코로나19로 지친 크리스천들에게 나를 칭찬하고 교회를 칭찬하고 담임목사님을 주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변화시킬수 있는 놀라운 책입니다.

교회별로 독후감 대회를 열면 코로나19로 교인들의 흩어진 마음과 몸을 하나로 만들것입니다.

저자는 목사님100가지 칭찬과 장로님.권사님 100가지 칭찬 그리고 교회 100가지 칭찬을 통해 한국교회를 천국같은교회로 변화시키고 성도들과 목회자들이 세상의빛으로 우뚝서게하려는 큰 뜻을 품고 책을 집필했다. 이 책과 미인대칭전도혁명 챕을 통해 창세기3장이후 타락된 문화를 에덴동산의 사람들이 사용했던 창세기 1.2장의 문화로 회복하는 칭찬문화선교사 교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제자훈련이 될것입니다.

김기현목사. 칭찬대학교 총장. 미인대칭교회 담임목사. 칭찬박사협회 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칭찬신문발행인
김기현목사. 칭찬대학교 총장. 미인대칭교회 담임목사. 칭찬박사협회 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칭찬신문발행인

저자 김기현박사는 미인대칭전도혁명의 저자로 기독교텔레비젼 CTSTV 4인4색 명강사이고 극동방송 전도 주강사이고 미인대칭을 한국교회와 직장에 널리전파하며 칭찬박사운동. 칭찬박사 자격증 과정을 전국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올해는 칭찬올림픽위원회를 사단법인화하여 좀더 많은 사람들을 칭찬운동에 참여케할것입니다. 발기인. 법정 등기이사. 정회원. 후원자. 후원이사. 후원회장. 총재. 명예총재님을 추대하며 초청합니다.

나아가  칭찬운동을 세계화하기위해 세계칭찬의날을 7월7일로 정하고 유엔유네스코에 등재를 목표로  2018년부터 국회의원회관에서 기념행사와 대한민국 칭찬대상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대한민국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거행된 제 1회 세계칭찬의날 대한민국 칭찬대상 본상은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이선재교장선생님이 수상하셨고 각부분별로 정용선 전경기경찰청장님. 장애인의 대부 정덕환 이사장님. 커피시인 윤보영시인님 등이  수상했고, 제2회 세계칭찬의날 기념식과 대한민국 칭찬대상은 올포유 김영철 회장님. 정치부분은 당시 국회보건복지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님 등이 수상하셨습니다.

칭찬문화선교회 회장 김기현목사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