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백세로가 유튜브채널 백세로TV를 개국하다
(주)백세로가 유튜브채널 백세로TV를 개국하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1.02.22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건강, 발사랑이 백세시대의 시작이다.

(칭찬신문=김기현 기자) 세계적인 골프화 시장에서 한국브랜드로 자리를 굳힌 ㈜잔디로를 제조원으로 하여 ㈜백세로가 모든 국민들의 발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발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백세로TV를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개설하였다.

김태우 감독, 이정환작가, 김태승 쇼핑호스트1호

○ 구성원: 국내 쇼핑호스트 1호 김태승을 비롯하여 영상제작에는 김태우 감독 그리고 마케팅은 사진작가이자 칼럼리스트인 이정환 작가가 함께 한다.

○ 콘텐츠: 세사람의 경력 속에 묻어나 있는 소재들을 근간으로 다양한 형식들을 콘텐츠 속에서 묻어낼 계획이다. 김태승 쇼핑호스트를 주축으로 한 쇼핑방송과 김태우 감독을 중심으로 한 영상메시지에 중점을 둔 콘텐츠 그리고 이정환 작가의 장기인 사진을 통한 시사적인 내용들을 담아낼 계획이다.

○ 의의: ‘백세로TV’는 잔디로 사옥 5층에 스튜디오를 마련하였다. 오랜시간 발건강을 위해 신발을 제조해온 잔디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발과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므로 잔디로의 제품만이 아니라 발과 관련된 모든 사업들의 기반들을 만들어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발건강의 세계화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과정: 개국준비 과정에서 현재 3개의 콘텐츠를 올려 네티즌들과 소통을 시작하였는데 업로드 1주일 만에 3천 조회를 육박하며 관심 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 백세로TV는 개국기념 이벤트를 실시하여 관심 구독자들을 확보하고자 ‘3D지지대기능성깔창’과 삼겹실로 제작한 고급형 ‘양말’ 그리고 루이비통의 원가죽을 제조하는 피타드사의 가죽으로 제작한 ‘벨트’를 저렴한 가격로 이벤트 중에 배포할 계획이다.

○ 목표: 발건강에 대한 상식과 정보전달은 물론 이와 관련된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여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소통을 유도하고, 모바일커머스 시대에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여, 코로나시대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

 김태승 쇼핑호스트1호, 김태우 감독, 이정환작가 3인의 경력 속에 묻어나 있는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더해 줄 걸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