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극동방송설립 허가 감사 크리스마스 콘서트
전북 익산극동방송설립 허가 감사 크리스마스 콘서트
  • 박철주
  • 승인 2018.12.17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으로 그리스도를 전세계에...

[칭찬뉴스=박철주기자] 14일(금)오후7시30분 익산실내체육관에서 익산극동방송 설립허가 감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가졌다.
 

103명으로 구성된 익산장로연합성가대


이날 전북을 중심으로한 성도들과 일반인, 7공수여단장병 및 전국각처에서 참여한 전파선교사들로 하여금 실내체육관을 가득메운 가운데 극동방송(이사장 김장환)의 김상균, 강주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35사단 군악대의 주악,  전주시 기독교연합회장 이충일 목사의 개회 기도, 극동방송어린이 합창단, 소올싱어즈의 , 창원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서울극동방송어린이 합창단,  베이스 함석헌, 소프라노 정꽃님, 대전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전남동부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 103명으로 구성된 익산장로합창단, 오화평트리오,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목포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의 하모니와 소리엘 지명헌의 축하고연, 극동방송 어린이 연합합창단의 연주가 이어졌다.
 

서울극동방송 어린이 연합합창단


마지막 순서는 전출연진이 무대 위로 올라와서 '참반가운 신도여'에 이어 '할렐루야'를 연주하자 참석한 모든 하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합창을 하여 익산극동방송 설립허가를 기뻐하며 축하하였다.

전북목회자 자문위원장 김익신목사의 축도를 끝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 익산극동방송 설립허가에 대한 감사와 크리스마스 감사 콘서트를 모두 마쳤다.

김구 선생은 '우리나라에 경찰서 열개 세우는 것보다 교회 한개 세우는 것이 더 낫다'라고 하신 말씀처럼 3.1운동을 비롯한 독립운동과 건국초기 사회적 순기능 역할을 감당하고 인정받았던 기독교가 지금은 많은 이들로 부터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다.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다'. '세상의 빛이다' 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세상에 빛이 되고 소금이 되는 역할을 감당하고 진리가 너희를 자유캐 하리라'는 말씀을 전파하는 익산극동방송이 되기를 소망한다.

(칭찬신문=박철주기자)cjpy77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