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하하 건강운동 동아리 발표 경연대회 개최
제 2회 하하 건강운동 동아리 발표 경연대회 개최
  • 오세창 기자
  • 승인 2021.11.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 =오세창기자]
인천 건강 증진 협회(회장 이병식)가 주관하고 인천광역시 건강증진과ㆍ 서구청과 서구 보건소 그리고 연희 노인 문화 센터가 후원하는 
제2회 하하 건강운동 동아리 발표 경연대회가 2021년 11월 20일 서구 연희 노인 문화 센터에서 영상 대회로 개최되었다.

이날 인천 건강증진협회 소속 9개 팀의 동아리가 그동안 연습과 노력으로 축척된 실력을 발휘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각 동아리 에서 대표자들만 참석하여 영상으로 진행되었다.

신영식.오세창.안숙화.윤나영심사위원
신영식.오세창.안숙화.윤나영심사위원

인천 건강 증진 협회는 
주민들의 건강 활동을 위한 건강 동아리 모임을 구성하고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그동안 크게 기여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 서구 김봉수 보건소장의 영상 축하 인사와 서구보건소 건강증진과 허재순 과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식순을 따라 진행되었으며

식후행사로 가수 겸 MC로 활동 중인 나두리씨의  진행으로 춤과 노래등 축하 무대도 이어졌다.

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병식 회장은 
희생과 노력 그리고 그 열정으로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임에도 
주민들의 건강을 향상시키데 보람을 느끼며 불철주야 온 정성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다.

인천 건강증진협회는 
그 외에도 하하 건강 운동ㆍ 주민건강증진교육 ㆍ지도자 과정 ㆍ동아리활동 ㆍ사회 봉사활동 ㆍ공익활동 사업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결과 
보건소 건강증진과에서 조사한 주민들의 건강 지표가 수치상으로도 한층 높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심사 위원으로 웃음치료사 신영식명강사. 명마술사 오세창 강사. 웃음치료사 안숙화 명강사.
읏음.행복 명강사 윤나영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가 수고해주었다.

웃음상 시상식후 오세창 심사위원과 함께
웃음상 시상식후 오세창 심사위원과 함께

멀리서 한걸음 다려와주신 심사위원과 애써준 각 동아리 팀들. 인천 건강증진협회 이병식 회장과 임원들 모두를 칭찬합니다.

심사위원들
심사위원들

내년에는 
코로나가 종식 되어 동아리 회원들이 모두 출연하고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멋지고 뜻깊은 행사가 열릴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