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새천년카, 리녹스 외 부산 중소기업 멘토 5명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칭찬] 새천년카, 리녹스 외 부산 중소기업 멘토 5명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 차분조
  • 승인 2021.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천년카, 리녹스 외 부산 중소기업 멘토 5명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산나음소아암센터 박미주 센터장, 새천년카 김선호 대표, 리녹스 대표 홍성규

[칭찬신문=차분조기자] 대전 소재 카센터 새천년카(대표 김선호)와 리녹스(대표 홍성규)1125()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100만원을 기부했다.

새천년카는 2014년 창업 이후 매년 발생하는 강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부산 벤처기업 대상 세미나 특강 강사로 초청돼 받은 수익금과 부산 중소기업 멘토 6인의 기부금이 더해져 조성됐다. 전달 된 기부금은 소아암 환자 및 이에 준하는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7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새천년카의 김선호 대표는 강의료와 함께 부산 중소기업 멘토 기업들이 뜻을 모아 기부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멘토 6인을 대표해 전달식에 참석한 리녹스 홍성규 대표는 김 대표의 따뜻한 제안으로 참여하게 됐다이번 기부가 부산 중소기업들이 꾸준한 기부로 이어지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보내줘 감사하다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 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 복귀를 돕고 있다.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