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강] 바이탈루틴, 눈 건강기능식품 ‘차즈기맥스’ 출시
[간강] 바이탈루틴, 눈 건강기능식품 ‘차즈기맥스’ 출시
  • 차분조
  • 승인 2021.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루틴, 눈 건강기능식품 차즈기맥스출시

 

                         바이탈루틴의 신제품 차즈기맥스와 대표 모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

[칭찬신문=차분조기자]  바이탈루틴 대표 모델 올림픽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 선수와 신제품 차즈기맥스

최근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제덕을 대표 모델로 발탁한 바이탈루틴은 14일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차즈기맥스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차즈기맥스는 식약처 인정 눈 기능성 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원료이다.

이 뿐만 아니라 차즈기맥스는 체내 활력 에너지 개선 기능성 원료 비타민(B2, B6, 나이아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이 함유된 3중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루틴 담당자는 눈이 피로한 분들은 몸도 지쳤으며 스트레스 등 체내 에너지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차즈기맥스는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40~60, 하루 종일 눈과 몸에 피로가 쌓인 30대 직장인, 공부에 열중하는 10~20대 학생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차즈기맥스 앰플 한 병으로 눈과 몸을 관리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바이탈루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프 주식회사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루틴의 운영사이다. 바이탈루틴의 최우선 가치는 당신의 건강으로, 자연에서 온 최고의 원료를 아낌없이 가득 넣어 오랜 연구로 안전하게,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출처: 케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