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5회 한류전통 궁 미인선발
2018년 제5회 한류전통 궁 미인선발
  • 주선희 기자
  • 승인 2019.01.01 01:0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주선희 기자] 급변하는 국제 사회에서 우리의 존재의미를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우리의 뿌리 전통성을 회복하고 올바르게 자리매김 하도록 하기 위한 "제 5회 한류전통 궁 미인선발대회"가 2018년 12월 27일(목)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륨 특설 무대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한류전통 궁미인대회 참가자들 자태를 뽐내고 있다.
"한류전통 궁 미인대회 참가자들 자태를 뽐내고 있다."


흔히 우리 옷을 기와 지붕의 처마끝에 비유하기도 한다. 살풋이 들린 섶코의 아름다움과 조형미를 그렇게 비유한 것이다. 우리 옷은 단순한 조형미를 통해 발산되는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미와 더불어 동양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고 있다.
 

"칭찬학교 나태현박사님 지인동생 (이경자님) 한류전통미인대회 출전 기념인증샷"
"칭찬학교 나태현박사님 지인동생(이경자님) 한류전통미인대회 출전 기념 인증샷"


한류전통 궁 미인 선발 본선 대회가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가 극찬하는 '예술의 축제' 세계적인 문화 예술을 겨루는 '세계예술올림픽'으로 발전되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나태현박사님 태민친구와 SBS 전 아나운서 신소원님과 함께 행사에 참여함"
"나태현박사님 태민친구와 SBS 전 아나운서 신소원님과 함께 행사에 참여함"


궁 한복 미인선발대회는 세계 문화예술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함은 물론 나아가 미래 대한민국 위상을 높여 주는 인류문화잔치가 되도록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