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고졸과 대졸! 100% 장학생으로 대학갈수 있다
시니어 고졸과 대졸! 100% 장학생으로 대학갈수 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2.01.09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삶에 새로운 꿈을 찾아주는 나를 위한 최고의 선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2차 모집합니다.

시니어의 잃어버린 꿈을 찾아 주는 꿈메이커 김기현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시니어의 잃어버린 꿈을 찾아 주는 꿈메이커 김기현 사회복지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고졸과 대졸에게 희소식!!!

고졸은 대졸과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대졸은 3학년편입으로 사회복지사자격증을!

나를 칭찬해 주고 내인생의 잃어버린 꿈을 찾아 줄 대한민국 최초 최고 4년제 사이버대학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에서 시니어의 꿈을 이룰수 있습니다.100% 특별장학생 2차를 모집합니다.

MOU 기관인 칭찬박사협회와 특임교수협의회 회장 김기현교수의추천이 꼭 필요합니다.

고등학교 졸업만하면 누구나 입학자격이 있고. 전문대졸. 대졸은 3학년 편입생자격이됩니다.

배움의 기회를 놓친 50~70대 멋진 선배님들 이번에 용기를 내십시요. 잘 도와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 공부는 목회자의 필수품이되었고 20대도 꼭 필요합니다.

특히 장애인과 산업체(5인이상 4대보험 되는 곳)는 정원외이고 더 많은 혜택이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년도 1학기

사회복지학과 / AI융합학과 아동보육학과/ 통합치유학과/부동산금융자산학과 /상담심리학과 / 디지털비즈니스학과/ 실용영어학과/ 소방방제안전학과 등 11학과가 있습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신입, 편입생 특별장학생 모집 안내

★ 김기현 교수 추천으로 특별장학금(30%) 및 국가장학금 지원으로 입학에서 졸업까지 학비 전액 장학혜택의 기회로 4년제 정규대학교 학사 학위 취득 가능!!

 ☆ 지금! 입학 신청하시면 입학금(25만원) 까지 면제!

☆ 국.내외 전국 어디서든 입학 가능!!

 

✔2022학년도 1학기 특별장학생(※선착순 100명 마감)

 

김종필교수. 김기현 교수
김종필교수. 김기현 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전

① 정규 4년제 학사학위 취득

② 국가자격증 취득 가능 보육교사2급, 사회복지사2급. 장애 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확인증 등 취득

③ 창업과 취업이 강한 학과!!

④ 국내 유슈 대학원 진학 추천 및 입학. 가능

⑤ 체계적인 학업지도 및 관리

 

★반드시 김기현박사의 추천이 있어야

교수추천 장학. 및 칭찬박사협회 MOU장학으로 등록금 전액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학문의 및 신청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 김기현교수

☎️ 010-8782-7962

#장학생,#장학금,#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사회복지학과,#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김기현교수,#국가장학금,#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