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홍보는 저희가 책임질게요!”
“합천 홍보는 저희가 책임질게요!”
  • 차분조기자
  • 승인 2022.05.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 홍보는 저희가 책임질게요!”

 

 

[칭찬신문=차분조기자] 2022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 합천 방문...적극적인 홍보 약속 -

지난 42022년 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선발된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천혜의 자연경관과 대한민국 청정 안심 힐링 관광의 대표지인 합천군 홍보에 앞장선다.

2022미스코리아 경남선발대회에서 경남 대표로 선발된 선(김소윤), 수려한합천(조수빈), 대한민국알프스하동(박고경)24일 합천군을 방문해 적극적인 합천군 홍보를 약속했다.

이날 합천을 찾은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은 힐링 관광지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오도산자연휴양림을 방문했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치유 숲길에서 노르딕워킹과 해먹 체험, 피톤치드 가득한 오도산 숲 속에서 요가, 명상, 차 테라피 체험을 하며 대한민국 힐링 웰니스 관광 일번지 합천을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합천의 특산물 홍보를 위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며 합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은 향후 합천 바캉스축제와 수려한영화제 등 합천의 대표 축제와 농특산물 홍보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수려한합천 조수빈씨는 합천은 수려한합천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 넘치는 도시같다, “많은 분들이 합천을 방문해 합천을 즐길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선기 군수 권한대행은 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의 합천군 방문을 환영한다, “천혜의 자연경관 수려한합천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정은정(055-930-3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