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 시민실천모임(이사장 이경욱)이 분당에 위치한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체결 및 임원 위촉식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 시민실천모임(이사장 이경욱)이 분당에 위치한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체결 및 임원 위촉식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2.06.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김기현 기자] 코로나 기간에도 불구하고, <가족 행복 치유 사역>으로 7년 만에 등록 성도 20명에서 1,400명 이상으로 부흥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가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 시민실천모임(이사장 이경욱)이 분당에 위치한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다.
▲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 시민실천모임(이사장 이경욱)이 분당에 위치한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다과하면서 사진을 촬영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2022년 6월 19일 주일 오후 3시에 월드행복비전교회 3층 본당에서 진행되었으며,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 및 임원단 등 양 단체의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의 임원단 위촉식도 있는데,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의 대표 상임고문인 김영진(전 농림부 장관, 5선 국회위원) 상임고문이 임원단을 위촉하였다.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업무협약후 이경욱회장, 천준협위임목사, 김영진 장관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와 ‘가족사랑실천 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가족사랑, 나라사랑, 인류사랑>을 통한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부부 행복, 자녀 행복, 가정 행복을 위해서 노력하기로 약속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양 단체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 및 추진할 계획이다.

월드행복비전교회 행사장-축사하는 상임고문 김영진 장로

‘월드행복비전교회 천준협 위임목사’는, “가사모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우리 교회가 개발하고 검증된 효과성 높은 <가족사랑 가정 행복 프로그램들>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가정 행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연락처 : 조성구 <국회재단법인>3·1운동UN/유네스코등재위사무총장 (02-362-0419/010-3158-9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