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의 핵심비법,암을 치료하는 진짜 웃음치료사양성,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양성교육 개설
칭찬의 핵심비법,암을 치료하는 진짜 웃음치료사양성,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양성교육 개설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2.12.29 12: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최고의 선물! 칭찬박사협회, 칭찬대학교의 교육은 사람이 변화되는 교육으로 차원이 다르다. 교사, 교수, 강사, 부모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요. 칭찬의 가치를 아는 훌륭한 교사부부들, 교수들, 목회자들도 참석합니다.

[칭찬신문= 김도연기자] 웃음치료사 다 오라! 사람을 변화시키고싶은 욕구가 있는 분, 만병통치 건강의 비밀을 체험하고 가프치고 싶은 분, 변화되는 교육의 핵심 배우기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오라! 

14기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칭찬비법, 암고치는 웃음치료사
14기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칭찬비법, 암고치료하는 웃음치료사

칭찬의 핵심비법 실습,암을 치료하는 진짜 웃음치료사 양성교육, 만병통치 운동지도사교육을 합니다.

제14기 만병통치운동지도사1급. 칭찬박사2급, 웃음교육지도사1급과정을

1월7일 토요일 오전10시-오후7시 교육으로 3가지 자격증을 50%가격(20만원)에 취득할 수 있다.

암을 치료하는 세포, NK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최고의 비법을 공개합니다.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웃음치료, 칭찬박사는 시대의 요구입니다.

내 몸은 내가 고치고 내가 지킨다.

오프라인과 유튜브 실시간방송으로 동시에 강의합니다. 선착순 20명까지 받습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웃음치료사, 칭찬박사님이여. 대한민국 마을마다 만병통치클럽을 만들어 대한민국 특히 시니어의 건강을 책임집시다.

몸.마음.정신.관계의 만병을 치유하고 예방하는 만병통치운동지도사가되어 최고의 보람을 누립시다.

대한민국 마을.교회.노인정.요양원 회사마다 만병통치운동센터.만병통치운동클럽을 함께 만들면 몸과 마음이 가장 건강하고 행복한 나라된다.

8가지 만병통치약!

웃음,칭찬,감사,박수,포옹,희망,용기.걷기는 만병통치약입니다.

일시 :2022년1월7일 오전10시-오후7시.

교육비와 3가지 자격증포함:20만원

(자격증은 만병통치운동1급. 칭찬박사2급, 웃음교육1급 자격증입니다)

국민238-21-0065-322김기현,

입금하시고 자격증에 필요한 이름.생년월일과 휴대폰 번호를 010-8782-7962로 보내 주십시요.

 

김태연 대한민국 칭찬대상-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수상
김태연 대한민국 칭찬대상-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수상

최고의 명의는 예방의사인데 바로 만병통치운동지도사는 만병을 치유하고 예방하는 명의입이다.전국 3509개 읍면동과 회사,단체, 교회, 학교에 만병통치운동센터.건강클럽을 열어요.

@ 세계유일 만병통치운동지도사 자격증: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등록 번호:2019-001059, 자격기관: 칭찬박사협회

대상: CEO,강사, 대체의학원장, 웃음강사, 에어로빅강사, 교회임원,목회자, 사모, 칭찬강사, 시니어강사, 치매강사, 라이온스, 로타리 임원, 교사, 명강사, 평생교육원장, 한의사, 의사, 간호사, 공무원,

장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564-7 중앙빌딩401호 칭찬대학교(신림역 5번출구로 나와서 난곡가는걸 제외하고 아무버스나타고 남부순환로 직진으로 4정거장 관악구 보훈회관 정거장 내려 오던방향으로 100미터 직진 관악구 보훈회관 옆건물 관악탁구클럽 건물 4층

교육부소관 자격증,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만병통치운동지도사 1급, 웃음치료지도사1급, 칭찬박사2급

우울증, 스트레스, 화병, 마음의 병, 불면증, 불안, 신경성, 치매 등 종합병원이 되어 불행한 나날을 하루하루 보내고 있다. 만병통치운동지도사는 이런 다양한 현대병에 걸려 있는 사람들의 병을 예방, 치료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어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돕는다.

제5회 세계칭찬의 날 대한민국칭찬대상 시상식-국회의원회관
제5회 세계칭찬의 날 대한민국칭찬대상 시상식-국회의원회관

만병통치 건강클럽을 전국 읍면동에 세워 전국민을 우울증, 스트레스, 화병, 마음의 병, 신경성, 불면증, 치매로부터 해방시키고. 의료보험 파탄을 막고. 전국민을 행복하고 건강한 국민으로 만드는 일에 앞장서서 봉사할 사람을 찾아 대한민국을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 사회를 만드는 일입니다. @함께 협업,협력할 단체, 기관, 지도자를 찾습니다.

칭찬이 답이다
칭찬이 답이다
칭찬의 본질적 의미
칭찬의 본질적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