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국교회 명강사다.”-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를 창립하며 창립 회원을 모집합니다.
“나는 한국교회 명강사다.”-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를 창립하며 창립 회원을 모집합니다.
  • 칭찬신문
  • 승인 2023.01.04 23: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를 창립하며 창립 회원을 모집합니다.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 회원모집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 회원모집

[칭찬신문= 오세창부사장,기자] “나는 한국교회 명강사다.”

마5: 13-14절: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너희는 세상의 빛이니" 말씀 회복!

마22:37-40: 하나님 사랑과 이웃사랑 실천!

살전 5:16~18절 항상기뻐하라, 쉬지않고 기도하라, 범사감사하라.- 하나님의 뜻 실천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는 하나님 뜻대로 사는 사람들이 모인 단체로 사람과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차태현 아버지 AD농어촌방송선교회 회장 차재완장로님과 함께
차태현 아버지 AD농어촌방송선교회 회장 차재완장로님과 함께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는 수많은 달란트를 땅에 묻어 둔 채 살아가고 있는 실력 있는 숨은 일꾼들을 찾아 훈련해 교회와 사회에 연결하고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크리스천으로 세워

한국교회 부흥과 세계선교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왜? 한국교회 명사사봉사협회를 창립하는가?

“대한민국 강사의 60%~70% 특히 명강사의 70% 이상이 기독교인이다.”라는 통계가 있다.

한국교회 안에는 엄청난 달란트를 가지고 있는 인재들이 많지만, 그 달란트가 교회와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거의 쓰이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사실 크리스천 강사는 세상에서도 인정받고 교회에서도 크게 쓰임 받을 수 있는 인재 중에서 인재다. 하나님의 문화를 세상에 전파하여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러나 현실은 교회에서 세움받지 못하고 그냥 강의를 직업으로만 가지고 있을 뿐이다. 더구나 코로나 19이후 한국교회는 변화의 목소리가 내부, 외부에서 조금씩 나오고 있지만 너무 미약하다. 이제는 잠든 평신도들과 젊은 교역자들의 가슴에 사명과 불을 붙여 숨겨진 엄청난 달란트를 깨우고 훈련하여 한국교회 특히 작은교회, 더 나아가 대한민국과 세계선교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 이단 문화를 뿌리 뽑고 행복한 천국 문화를 이 땅에 뿌리 내리기 위해서 창립했습니다.

저는 이 모임이 세워지길 22년 동안 기도했고 이 모임을 이끌어 주길 많은 명강사 장로님께 부탁했지만 부족하다는 핑계로 고사해 많은 분의 권유로 결국 강사이며 목사인 제가 선두에 서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부족합니다. 목사님, 장로님 그리고 여러 성도님의 응원과 기도가 절실합니다. 봉사회원, 기도회원, 후원회원, 명강사회원 가입에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합니다.

후원계좌: 075601-04-188705 김기현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 회원 10가지선언!

1. 나는 한국교회에 1년에 1회 이상 자비량으로 섬긴다.

2. 나는 해외 선교지에 1회 이상 자비량으로 섬긴다.

3. 나는 대한민국의 빛과 소금으로 부름을 받았다.

4. 나는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부름을 받았다.

5. 나는 강의를 통해 교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

6. 나는 강의를 통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

7. 나는 한국교회 성도들의 변화에 앞장선다.

8. 나는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변화에 앞장선다.

9. 나는 한국교회 부흥과 전도에 앞장선다.

10. 나는 해외선교와 해외선교사를 위해 기도하며 봉사한다.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 회원 일주일 실천 강령

1, 주일: 사랑의 날: 하나님 사랑, 교회사랑, 교인사랑, 가족사랑의 날로 지킨다.

2. 월요일: 미소, 웃음의 날: 밝은 미소와 웃음으로 한 주간을 밝게 시작한다.

3. 화요일: 인사의 날: 내가 먼저 다가가서 정답게 인사하며 안부를 묻는다.

4. 수요일: 대화의 날: 가족, 직장, 교회, 주변 사람들과 대화의 꽃을 피우자.

5. 목요일: 칭찬의 날: 가족과 직장, 교회, 주변 사람들과 칭찬의 꽃을 피우자.

6. 금요일: 감사의 날: 가족과 직장, 교회, 주변 사람들에게 말이나 문자로 감사를 표현하자.

7. 토요일: 나눔의 날: 한 주간 받은 사랑과 미인대칭 실천의 나눔으로 한 영혼을 치유하고

천국같은 교회로 인도하자.

한국교회 명강사봉사협회 창립회장 칭찬대학교 총장 김기현목사 올림 010-8782-7962

 

세계칭찬의 날-국회의원회관
세계칭찬의 날-국회의원회관

김기현강사(목사)는 불신자 가정에서 자라 감리교회 목사가 되었고, 아들도 감리교회 목사가 된 2대째 감리교회 목사 가정입니다.

23년 동안 5천 번의 강의와 부흥회, 전도 집회, 리더십 교육을 했고,

1만여명의 목회자 리더십교육을 했고, 25권의 저서 중 100만명을 변화시키고 초베스트셀러 왕따가왕이된이야기와 미인대칭대통령, 미인대칭전도혁명, 나도 칭찬박사가 될 수 있다.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미인대칭관계전도, 나를 위한 최고의 선물, 미인대칭7가지행복습관 등이 있고, 2000년 1월 성지순례후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 “눈맞으면 미소 짓고 마주 보면 인사하자” “성공적인 월드컵,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는 한국인”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미인대칭 국민운동본부”를 만들어 전국과 세계에 알렸습니다. 고려대학교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교수협의회 회장, 칭찬박사협회 회장으로 칭찬박사를 4,000명 넘게 배출했습니다.

 

 

칭찬신문 오세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