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헌정회, 전용추모관 현판식 거행
대한민국헌정회, 전용추모관 현판식 거행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3.01.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 김기현 기자] 대한민국헌정회(회장 김일윤)는 전용추모공원을 조성하여 1월9일 오후 3시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유토피아추모관에서 대한민국헌정회 추모관 현판식을 가졌다.

대한민국헌정회 전용 추모관 현판식

 

대한민국헌정회 전용 추모관
대한민국헌정회 전용 추모관

이날 현판식에는 대한민국헌정회 김일윤 회장을 비롯한 헌정회 임원 등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였으며 김일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대한민국헌정회 추모관 현판식을 갖게 되어 헌정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한데 이어 헌정회원 및 그 가족의 품격에 걸맞는 예우와 서비스로 운영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유토피아추모관의 우원기 회장은 대한민국 민주헌정의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하셨던 의원분들을 유토피아추모관에 봉안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면서 추모관의 슬로건인 건강한 삶,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해 필요한 노력과 지원을 하겠다고 하였다.

[유토피아추모관 평화광장에 세워진 안중근 장군 추모비 앞에서 기념촬영]
[유토피아추모관 평화광장에 세워진 안중근 장군 추모비 앞에서 기념촬영]

대한민국헌정회(大韓民國憲政會)는 전현직 국회의원들로 이루어진 사단법인단체로 국회의원을 역임한 대통령, 대법관, 장차관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1년에 제정된 「대한민국헌정회 육성법」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 대한민국 국회 건물 내에 위치하고 있다.

대한민국 헌정회 전용추모관 대한민국 최초, 최고의 유토피아추모관에 마련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kkhchurc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