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요양선교회, 스마트메디컬센터와 업무협약
(사)한국요양선교회, 스마트메디컬센터와 업무협약
  • 박경배
  • 승인 2023.01.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교회소속 목회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 검진우대서비스 제공

[칭찬신문=박경배 기자] 사)한국요양선교회(회장 신동산)는 지난 1월 10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선교회 사무실에서 스마트메디컬센터(대표 최호영)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용석 상임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협약예배는 (사)한국요양선교회에서 신동산 회장, 하용석 상임이사, 박동균 고문, 유병석 고문, 최익진목사, 정요한 목사가 참석했고 스마트메디컬센터에서 최호용 대표, 박종일 이사, 박은주 팀장이 참석했다. 

경과 보고에서 스마트메디컬센터 박종일 이사는 "(사)한국요양선교회소속 목회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 검진우대서비스를 제공 하기로 했다" 면서 "많은 분들이 검진을받고 건강하게 선교회를 이끌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2년 3월 11일 설립된 스마트메디컬센터는 종합검진 예약 사이트로 전국의 종합병원 및 전문 건강검진센터와 협약을 통해 종합검진을 예약하고 원하는 병원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현재는 7개 병원과 협약이 되있으며, 수도권 10개 병원과, 충청 6 곳, 호남 6곳, 강원 2곳, 경상 6곳, 제주 2곳의 병원과 협약을 진행 중이며, 치과, 성형외과, 피부과까지 연계해 검진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사)한국요양선교회와 스마트메디컬센터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한국요양선교회와 스마트메디컬센터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칭찬신문 박경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