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의 창시자는 하나님이고 칭찬의 완성자는 예수님이시다.
칭찬의 창시자는 하나님이고 칭찬의 완성자는 예수님이시다.
  • 오세창 기자
  • 승인 2023.06.01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회자, 직분자를 위한 제3기 기독교칭찬박사 중부지역 자격증 무료세미나-

[칭찬신문= 오세창부사장기자] 칭찬의 창시자는 하나님이고 칭찬의 완성자는 예수님이시다. 목회자, 직분자를 위한 제2기 기독교칭찬박사 자격증 무료세미나에 기회를 놓친 직분자, 목사님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충청권에서 제3기 시작한다.
 

기독교칭찬박사1기 수료단체사진
기독교칭찬박사1기 수료단체사진

하나님의 창세기 1장 칭찬과 예수님의 요한복음 1장 칭찬을 알아야 목회의 기본이 보이기 시작되는 것 즉, 창세기 1장과 요한복음에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칭찬을 발견해되어질 때 비로소 바른 신앙생활의 첫 단추가 풀리기 시작되는 것이다.
 

김도연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김도연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제1기, 2기 기독교 칭찬박사자격세미나는 뉴욕, 제주, 청주, 광주광역시, 부산, 경주, 금산, 화성, 인천, 안산, 서울 등 수도권과 전국에서 참여하여 감동이 아니라 큰 도전을 넘어 충격을 받아 완전히 변화되는 역사가 있었다. 창찬이 열리면 성경이 열리고, 성경이 열리면 영안이 열리고, 영안이 열리면 사람보는 눈이 열리기 시작한다.
 

청주 박용자목사님
청주 박용자목사님

앞으로 이단들이 벌벌떠는 한국교회가 곳곳에서 나올 것이다. 드디어 30년 목회한 목사님이 바뀌는 세미나가 나왔다. 장로님, 권사님들이 환호성을 지르는 교회 부흥세미나가 생겼다. 목회자와 직분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성경 창세기, 그것도 창세기 1장, 2장 에덴동산 창조 이야기가 전혀 다른 눈으로 열리는 시간이 되었다.
 

기독교 칭찬박사 자격증
기독교 칭찬박사 자격증

칭찬은 성도를 춤추게 한다. 바른 칭찬은 한국교회를 건강하게 세울 것이다. 기념비적인 칭찬을 모르면 설교하지 말라. 기념비적인 칭찬을 모르면 교육, 강의하지 말라! 전교인을 칭찬박사로, 칭찬영웅으로 세우는 2023년 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번에 3기를 마치면 3주 과정의 기독교 칭찬박사 1급 자격증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다. 칭찬박사 2급을 마친 분들에게 1급 기독교 칭찬박사자격과정을 수강할 자격을 드리며 엄격한 심사를 거쳐 1급 교육 후 기독교칭찬박사 강사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연수 후 본인 교회, 전국 지방회, 노회, 다른 교회에서 강의 할 자격을 드린다.
 

이단 집단들의 교육보다 더 강력한 기독교 칭찬박사 자격과정!

목회자와 성도는 목사안수증, 교인은 세례증명서 제출자만 교육이 허용된다.

"인생을 돈으로 바꿀 수 없듯이 돈으로 바꿀 수 없는 100조짜리 인류 역사에 가장 값진 강의요, 자격증 교육에 정식으로 초청하오니 4시간 만에 당당히 칭찬박사 자격증을 가진 칭찬박사가 되십시요. 그리고 한국교회의 새로운 변화와 회복을 위해 전교인 칭찬박사운동에 동참해 주십시요"

"지난 30일 세미나는 각 분야에 정말 훌륭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오셔서 너무 가슴이 뛰고 아 나라에 희망이 보이고, 이번에 한국교회가 너무나 안타까워 다시 한번 기념비적인 강의를 하려고 1시간을 더해 4시간으로 기독교 칭찬박사3기, 142기 칭찬박사를 모집합니다. 10만원의 교육비를 내는 과정인데 제 아들 목사 안수 기념으로 한국교회를 다시 살려보자는 마음으로 자격증비 5만원을 받고 한 번 더 하기로 했습니다. 직접 오셔서 함께 기도도하고 하나님의 새역사를 만들어 가십시다."

부모님과 관계를 풀지 못하고 평생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40~50대, 자녀들과 관계 풀지 못하고 살아가는 60~80대 부모님들 오십시오. 94세 어머니도 칭찬으로 변화시킨 김도연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님 형제들의 칭찬이야기, 10살 때 자식 버리고 떠난 어머니를 40년 만에 받아 들여 100가지 칭찬을 써드리며 효도하는 아들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 이야기 등 생생한 현장 적용이야기들이 전달된다.

칭찬대학교, 세계 유일 사람을 배우고 칭찬 기술을 배우고 가르치는 곳

칭찬 기술이 없는 리더와 일하지 말라. 칭찬을 모르는 조직에서는 일하지 말라. 칭찬을 모르는 기독교인은 성경의 근본을 모르는 사람이므로 그런 교회에 다니면 불행한 크리스천이다.

전교인을 칭찬박사로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칭찬대학교 총장 김기현목사님이 새해 선물을 한국교회 목회자, 직분자에게 제공한다. 2023년 코로나19이후 최고의 선물 칭찬박사 2급과정을 교육비 없이 무료로 교육받고 자격증비 5만원만 내면 평생을 행복하고 성공할 수 있다.

대면 선착순 30명, 온라인 유튜브 30명 마감. 총 30명만 무료혜택 이후는 수강료 10만원으로 섬긴다.
 

칭찬 박사 자격증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등록
   -등록번호 2017-003409
   -자격 명칭: 칭찬박사
   -기관: 칭찬박사협회

교육일시: 6월 13일 오후 2시~6시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 중부순복음교회 이순희사모님과 상담 후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 교육비 무료(단, 칭찬 박사 자격증 발급비 5만 원 입금요망)

 국민은행 238-21-0065-322 김기현

장소: 중부순복음교회, 청주순복음신학교와 비대면 유튜브로 내가 있는 그곳에서.
          청주시 흥덕구 덕암로 30번길 47 (이순희사모님 010-8498-1841)

목사님을 칭찬하면 교회부흥된다
저자직강

 

                                                                                칭찬신문 오세창기자, kkhchurc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