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 6월 환경 정화운동(청계천 세운상가 주변)을 칭찬합니다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 6월 환경 정화운동(청계천 세운상가 주변)을 칭찬합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4.06.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회장: 황종문)가 6월8일 정례봉사를 청계천 세운상가에서 실시하였다
도전월드봉사단 중앙회 정례봉사
도전월드봉사단 중앙회 정례봉사

[ 칭찬신문=김기현기자] 6월 환경정화 봉사는 청계천 하천 주위를 환경 정화하려고 계획했으나 갑작스러운 비로 인하여 부득이 세운상가 주변에 담배꽁초 및 쓰레기 줍는 것으로 대신 활동하였다.

30여 명의 중앙회 회원이 우중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즐겁게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이 진정한 봉사자로서 그 긍지를 느끼는 것 같았다.

2시간여의 봉사가 끝나고 봉사로 허기진 배를 맛있는 국밥으로 채우면서 지난달 입회한 회원분들에게 임명장과 아울러 뺏지와 신분증을 수여하고 서로 친목과 화합으로 배려/나눔/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봉사하기로 박수로 환영하였다.

이어 한복전문업체인 동경실크(대표: 이영희)와 서로의 상생을 위한 협약식을 함으로 한복 명장이신 이영희 대표의 작품을 우리 봉사단 회원들이 좀 더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 영광을 받기로 했다.

매달 둘째 토요일을 봉사의 날로 정한 도전 월드봉사단중앙회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자그마한 봉사지만 서로 아름답게 살아가고픈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꾸준히 활동하며 노력하겠다는 회원들이 확신에 찬 대답으로 웃음과 행복감을 느끼고 오늘의 봉사를 마쳤다.

바쁜 일상가운데도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봉사하는 도전월드봉사단 중앙회 회장 황종문과 임원,회원 여러분의 봉사를 높이 칭찬합니다.

도전월드봉사단 봉사모습 이모저모
도전월드봉사단 봉사모습 이모저모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kkhchurch@hanmail.net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