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믿음 전도혁명, 칭찬관계 전도
생활믿음 전도혁명, 칭찬관계 전도
  • 이승미
  • 승인 2019.03.09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복음엘림교회 미인대칭 전도혁명

[칭찬신문=춘천] 이승미 기자= 2019년 3월 6일 수요일 오후 19시~21시까지 경기도 군포시 수리산로 109 순복음엘림교회(담임목사 민장기)에서 춘계 전도부흥성회가 열렸다.

순복음엘림교회
순복음엘림교회

칭찬박사협회 김기현 목사는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는 주제로 메시지를 전하였다.  '지금 대한민국의 교회는 전도와 부흥 이전에 미인대칭 생활믿음이 필요하다' '칭찬이 교회와 각 가정, 직장과 사회에 필요하다'고 했다.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는 전국 교회를 만들면, 갈급한 5,000명이 교회로 돌아온다고 늘 외치는 가운데 이번 엘림순복음교회의 전도부흥성회에 강사로 초대된 김기현 목사는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 뜻이니라'(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18절)을 다 함께 봉독한 후 12살때 부터 하나님을 믿었고, 이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어린시절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살아왔다고 하면서 미인대칭 관계전도를 실천해 온 경험을 소개했다.

전도는 쉽다~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면 저절로 전도 된다고 다짐하는~시간
전도는 쉽다~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면 저절로 전도 된다고 다짐하는~시간

전도의 열정이 어느 교회보다 뜨거운 순복음엘림 교회에도 가장 필요한 전도는 바로 미인대칭 관계전도라고 담임목사님과 부목사님 장로님과의 담화 속에서도 확인 할 수 있었다.

순복음엘림교회 민장기목사님(중간)과 미인대칭 관계전도 담소를 나누며~
순복음엘림교회 민장기목사님(중간)과 미인대칭 관계전도 담소를 나누며~

'아름다운 교회 행복한 성도' 순복음엘림교회의 슬로건이다. 산본의 대형교회 중의 하나로 재적 9.000명의 교회 가족들의 얼굴 미소가 남달리 밝고 교역자들이 서로 세워주며 아름다운 교회에서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는 엘림교회의 춘계 전도부흥성회는 시작부터 뜨겁게 복음을 전하는 김기현 목사의 '미인대칭전도 실습'에 전교인이 웃음으로 화답하는 열정의 부흥회가 되었다.

미소 짓는 표정과 90도로 인사하는 방법, 대화로 칭찬하는 실습을 통해서 앞, 뒤에 앉으신 분들에게 일어서서 인사를 하였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마음을 다해 미인대칭으로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최고십니다'를 나눌 때마다 반응이 뜨겁고 훈훈한 모습에서 정이 넘치고, 훌륭한 목사님과 장로님이 서로를 세워주며 전교인이 한마음으로 칭찬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다.

미인대칭 전도혁명 김기현박사 저서
미인대칭 전도혁명 김기현박사 저서


1. 왜? 미인대칭 전도혁명인가?
2. 목숨걸고 천국교회부터 만들라.
3. 미소와 웃음으로 성도를 맞이하라.
4. 인사만 잘해도 교회 부흥된다.
5. 대화의 기적과 심층 대화 전도
6. 노는 입에 칭찬하면 대박난다.  

여섯 가지의 주제로 진행된 전도 부흥성회를 통해 순복음엘림교회 교인들은 칭찬으로 내가 먼저 행복하고, 가족이 행복하고, 교회가 행복하여, 그 행복을 이웃 사람들에게 나누겠다고 했다.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계 전도를 통해 더욱 부흥되어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이웃과 하나되는 순복음엘림교회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려본다.

핵 가족이 늘어나고 바쁜 일상속에서 가족끼리 대화가 단절 되어 가는 시대에 가정을 살리고 이웃을 살리는 '미인대칭(미소로사 하고, 대화로 칭찬하자)의 생활화는 교회공동체가 감당해야 시급한 과제다.

김기현 목사의 '미인대칭 전도혁명' 전도부흥성회가 전국 교회에 소개되어 다시 한번 교회부흥의 시대가 오기를 기대한다.

우주촌 교회들이 미인대칭의 생활믿음을 통한 '천국교회'가 되어, 교회에서 칭찬의 삶을 배우고, 나누며, 사랑이 퍼뜨려지기를 소망해 본다.

 

칭찬대학교 춘천캠퍼스 칭찬박사: 문의 010 3387 7908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