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 1기 수료식 및 천국문화선교사 임명식에 산삼을 선물하다.
역사적인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 1기 수료식 및 천국문화선교사 임명식에 산삼을 선물하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1.07.27 22: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의 역사적 의의는 기독교 2000년사와 우주촌 역사에 처음으로 천국 문화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천국 문화를 전파하는 천국 문화선교사를 양성한 데 있습니다

[칭찬신문=김기현기자] 역사적인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 1기 수료식 및 천국문화선교사 임명식에 산삼을 선물하다.

천국문화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
천국문화 최고위과정 1기 수료식

참으로 감동입니다. 너무나 감동이고 감사해서 두 사람이 하루에 10시간씩 3일간 캔 진짜 야생 산삼을 수료 기념 선물로 드렸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축복합니다.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의 역사적 의의는 기독교 2000년사와 우주촌 역사에 처음으로 천국 문화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천국 문화를 전파하는 천국 문화선교사를 양성한 데 있습니다.

사랑, 미소(웃음), 인사, 대화, 칭찬, 감사, 나눔 전도로 이어지는 과정입니다.

8주 과정을 마치며 천국 문화선교사 임명장을 회장 이동수 안수집사와 14명에게 수여했습니다. 창세기 3장 이후 죄악 된 문화를 계속 반복하고 있는 기독교 문화와 죄악 된 세상에서 시기·질투·미움·살인을 반복하는 죄악 문화에서 하나님 보시기에 심히 좋은 천국 문화. 칭찬만 있는 창세기 1장. 2장의 천국 문화를 배웠습니다.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은 기독교 2000년사에 처음으로 하나님의 뜻을 배우고 실천하고 나누는 삶을 사는 진짜 제자훈련입니다. 그런데 너무나 재미있고 행복한 제자훈련으로 크리스천이면 누구나 배워야 하고 실천할 수 있는 제자훈련입니다.

이번 1기에는 평신도 지도자가 목사님보다 많았는데 다음 기수부터는 목사님들이 많이 오셨으면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CEO 한 사람의 변화가 기업의 문화를 천국 문화로 바꾸었습니다.

요양원 원장님의 변화로 요양원이 달라졌습니다. 목사님의 변화로 전 교인의 가정과 교회가 달라집니다. 1기 회장인 주식회사 한 알 이동수 대표이사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청소기와 주방 세트를 하나씩 선물하여 더 풍성했습니다.

명강의를 해주신 칭찬 대학교 이미영 교육본부장님, 김도연 총괄본부장님, 윤종곤 박사님은 감사패를 받았고 1기 이동수 회장님은 공로패를 받았습니다.

1기 청국문화선교사님 덕분에 강사나 수강생 모두가 참으로 행복해했습니다.

수료소감을 발표하는 1기회장 이동수 안수집사

제2기가 곧 시작됩니다. 2기도 교육비 30만 원은 면제이고 입학금 10만 원만 받게 됩니다.

1기는 대면으로 12분 실시간 영상으로 3분이 강의를 들어 총 15분이 천국 문화선교사로 임명되었습니다. 2기는 9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8주간 진행됩니다.

천국 문화선교사을 양성하는 천국 문화 최고위 과정이 한국교회에 큰 이슈가 되고 트랜드가 되어 한국교회 제자훈련문화로 정착되어 한국교회를 새롭게 하고 세계교회를 바꾸는 새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김기현기자 kkhchurc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