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와 복화술합창단을 칭찬합니다.
양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와 복화술합창단을 칭찬합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1.11.13 22: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양주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코로나19로 지치고 고단한 세상살이 속에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고자

"위로와 희망의 하모니" 슬로건으로 양주여성합창단[ 지휘 김성신,반주 이경미] 제5회 정기연주회가 2021년11월13일 토요일 오후3시 의정부시 녹양종합사회복지관 소강당에서 훈훈한 분위기와 뜨거운 열기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주여성합창단 합창공연모습
양주여성합창단 합창공연모습

연주 프로그램 첫순서로 양주여성합창단의 수선화, 님이 오시는지, 꽃구름 속에 합창이 있었다.

 두번째 순서로 우쿨퀸즈의 순서로 바람이 불어오는 곡, 나성에 가면, 그대 없인 못살아의 아름다운 연주로 감동을 주었다.

세번째 순서는 신혜영 연주자의 열정적인 피아노 독주가 있었다.

김성신 지휘자, 이경미 반주자
김성신 지휘자, 이경미 반주자

네번째 다시 양주여성합창단의 아 목동아, 포카레 카레 아나, 추천가로 감동을 주었다.

복화술합창단(단장 안재우, 지휘 김성신, 반주 류보배
복화술합창단(단장 안재우, 지휘 김성신, 반주 류보배)

다섯번째 순서로는 복화술합창단(지휘자 김성신, 반주 류보배(선화예술고졸업,이화여대 피아노과 졸업, 연세대대학원 반주과졸업)의 웅장하고 대단한 노래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오페라 나부꼬 중 -G.Verdi 곡과 내 나이가 어때서를 인형을 통해 전달하는 복화술과 함께 특별한 합창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고 기자에게도 깊은 울림과 감동이 밀려왔다.

복화술 합칭단
복화술 합창단

마지막 순서로 양주여성합창단의 넬라환타지,인연,백만송이 장미 합창으로 대단원의 막이내렸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양주여성합창단(단장 이정림)의 주최와 양주시와 (사) 양주음악협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고 한국복화술합창단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빛났다.

양주여성합창단
양주여성합창단

코로나19시대에 위로와 희망의 하모니로 시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느끼며 위로받게한 양주여성합창단 단원 모두와 따뜻한 사랑으로 지휘하는 김성신 지휘자님을 크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출연진 소개
출연진 소개

김성신 지휘자님은 한국복화술합창단 지휘자도 겸하고 있는데 음악실력보다 주부들의 합창을 배우고자하는 열의를 높게사며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는 가르침으로 많은분들께 감동을 주고 존경심이 절로 나오게 하는 특별한 지휘자이다.

김성신 지휘자, 김도연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김성신 지휘자, 김도연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복화술합창단의 단원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무대에 선 칭찬대학교 총괄본부장 김도연 칭찬시인은 인터뷰에서
"첫 무대라 많이 떨리고 긴장했지만 복화술로 무대에 선 것 만으로 큰의미가 있다고 했다. 무대 서는 것이 자신이 없다고 말할때마다 복화술합창단 리더인 수잔실장님과 단원들은 음악실력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며 격려하며 용기와 힘을 주셨고 김성신 지휘자님은 단원들이 실수했을때도 한 번도 질책하거나 나무라지않고 충분히 잘할수 있고 지금도 잘하고 있다고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칭찬했다" 

누구나 모든일에 처음엔 초보자이기에 서툴고 어려워 한다. 그때 리더, 교사, 상사, 지휘자가  따뜻한 시선으로 어떻게 바라보고 말하느냐가 너무나 중요하다. 칭찬을 실천하는 안재우단장님과 김성신 지휘자님이 이끄는 복화술합창단을 칭찬하며 다른 음악전공자, 사역자들도 이분들처럼 음악을 지도하여 주부들도 용기를 내어 아름다움을 노래로 표현하는 여성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특히 대한민국에 복화술 분야를 개척하여 한국교회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세계적인 복화술사 인재우 소장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신학까지 공부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인형이라는 도구를 사용한 복화술로 가는 교회마다 큰 은혜와 깊은 울림으로 신앙인들이 자신의 신앙을 재점검하고 주님께로 더 가까이 가게하는 특별한 복화술 공연으로 한국교회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한국교회의 자랑스러운 사역자이다.

안재우 소장과 깡여사
안재우 소장과 깡여사

Voice Artist 안재우ㅡ기독교 - Voice Artist 안재우ㅡ기독교

국내 최고 복화술사 안재우소장님은 소리를 던지는 예술, 복화술을 통하여 활발한 공연활동을 하고 있는 복화술사입니다.

2009, 2010, 2017, 2018, 2019,
세계복화술축제 Vent Haven Convention에 한국최초 공식초청으로 공연을 진행한 세계가 인정한 복화술사이기도 합니다.
복화술사와 복화술캐릭터가 하나가 되어 
신비감을 형성하고, 적재적소에 알맞는 메세지로 공감케하는 특별한 공연을 선사해드립니다.
다양한 기독교방송 및 일반방송활동들로 행복한 복화술을 전하고 있습니다.

세계복화술축제 VentHaven conVENTion 한국최초
2009,2010,2016,2017,2018 5년연속 초청공연
한국 복화술협회 협회장
한국복화술합창단 단장
안재우 복화술연구소 소장
기전대학 인문학 겸임교수 
놀에듀테인먼트 대표
극단친구 대표

MBC 폭소클럽 '아빠와 나', 진실게임
EBS 교육방송 '사이사이 팡팡'
2012  CBS 새롭게 하소서
2012, 2013 SBS 스타킹출연
2014 명물인생
CTS  내가 매일 기쁘게~
C-channel 힐링토크 회복
C-story 크리스천 특강
GOOD TV  하나님 애 사람
CBS 신 사도행전
2016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6 여유만만 출연
2018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출연
2018 C-스토리
2018 C-채널
2018 최일도의 아름다운 세상
2018 다니엘기도회
2019 C채널 '굿데이'매거진 
2019 CGN TV
          하늘빛 향기 출연
2021 C채널 회복플러스 출연
2021. 10. C채널 복통쇼 진행자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010-8782-7962 kkhchurc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