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제1회 함우리 운동회” 성황리에 마쳐!
(사)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제1회 함우리 운동회” 성황리에 마쳐!
  • 김인기 시민기자
  • 승인 2023.11.18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띤 응원 속에 발달장애인 가족들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건강한 가족 운동회가 된 함우리 운동회!

 

개회사를 하고 있는 (사)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양은희 회장
개회사를 하는 (사)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 양은희 회장

[칭찬신문= 김인기시민기자] 지난 118일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회장 양은희)는 천안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1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함우리(함께가자 우리 이길을) 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봉사자, 제공인력, 이용인을 포함하여 총 420명 이상이 참여한 가운데 김기춘 단장의 사회로 천안아리아리무술예술단, 누리봄주간활동센터 컵타공연, 양규림 가수의 공연 등 식전 행사와 1부 개회식, 내빈소개, 유공자 표창, 포상, 감사패 전달, 양은희 회장의 개회사, 축사, 유재풍 부회장의 대회선언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2부에는 개그맨 김진의 사회로 매직 퍼포먼스, 신나는 춤과 노래, 동물 매개 치료 등이 진행되었다.

오후에 펼쳐진 가족운동회는 열띤 응원 속에, 지구를 옮겨라, 뒤집기 판판, 훌라후프 이어 옮기기, 단체 줄다리기, 2인1조 손잡고 이어달리기 등등 흥겹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은희 회장은 ,외빈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선한 가을 공기를 품고 함우리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하여 힘찬 응원과 즐거운 운동회로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 천안지회는 장애인 자녀의 자립과 사회 통합을 위해 부모들로 이루어진 단체로서 2001년 사단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후원 및 기타 문의는 041-555-628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