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크리스토퍼’ 어버이날 기념 '사랑 자장면 나눔 효도잔치' 성료
‘부천크리스토퍼’ 어버이날 기념 '사랑 자장면 나눔 효도잔치' 성료
  • 박승운
  • 승인 2019.05.09 21:4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박승운 기자]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2019년 5월 7일 부천시 원미구 중동 계남공원에서 부천크리스토퍼 총동문회 주관(자장면 봉사차량 후원)으로 700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자장면 나눔 효도잔치'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자장면 나눔 효도잔치'는 부천 크리스토퍼 김흥길 총동문회장, 구찬회 상임부회장, 표승근 상임부회장 정형래 사무총장 외 14대 임원진 2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오늘 행사의 취지는 무엇인가요?
우리민족의 전통 미풍양속 중 하나인 효 정신이 점 점 희미해져가는 이때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천시 어르신들을 모심으로 효를 실천함으로 ‘어두움을 탓하기보다는 한 자루 촛불을 켜라’는 크리스토퍼 정신을 실천하기 위함입니다. 아울러 부천시민들에게 크리스토퍼 리더십을 소개하는 부수적 효과도 기대하기 위함입니다.

오늘 행사를 준비하시는데 어려운 부분은 없으셨나요?
네, 임원진과 동문여러분이 열정적으로 참여 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었습니다.

오늘 행사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되나요?
이 자리에 모신 어르신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게 되니 감사할 뿐입니다. 총동문회의 중지를 모아 더욱 알차고 의미 있는 행사가 계속 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대담:김홍길 회장

 

부천 크리스토퍼 총동문회는 ‘어두움을 탓하기보다는 한 자루 촛불을 켜라’는 핵심가치를 실천하는 시민단체로 장학금 수여, 문화행사 등 다양한 시민운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