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가족사랑삼산요양원 예배프로그램 진행
인천시 가족사랑삼산요양원 예배프로그램 진행
  • 박경배
  • 승인 2019.10.28 21:2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지부 송병권목사 신금순목사 박선화전도사 등 40여 어르신 및 관계자 참여

[칭찬신문 박경배기자] 한국요양선교회 (신동산 회장,목사) 인천지역 본부(송병권 본부장,목사)은 지난 25일 인천시 가족사랑삼산요양원(정홍근 원장)에서 어르신 30여 명과 요양원 선생 등 7여 명, 송병권목사,  신금순목사, 박선화전도사 등이 예배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예배 프로그램은 송 목사의 설교와 신금순목사, 박선화전도사의 찬양 인도로 이뤄졌다. 예배 후에는 어르신들 중 원하시는 분들께 위로의 말과 축복 기도로 마무리 했다.

예배 프로그램을 주관한 송 목사는 "이 땅의 어르신  모두가 천국가는 그날 까지 예배가 쉬임 없이 진행 돼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이 천국의 소망을 갖기를 원한다" 고 말했다.

요양원의 정 원장은 "매 주 수고하는 모든 분들에게 고맙고 특별히 예배 프로그램 시간에 어르신들의 편안한 모습이 더욱 보기 좋다" 며 "원 에서도 어르신들과 봉사하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요양선교회는 2016년 4월 설립 돼 120여 명의 목회자들과 봉사자들이 참여 해 요양원, 요양병원 등 어르신들이 계신 곳이면 찾아가 무료로 예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비영리 선교단체이다.

선교회는 전국에 1천 여 곳의 요양시설에서 예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비젼을 갖고 있으며 올해 안에 사단법인 설립을 목표로 기도에 집중하고 있다.

동참을 원하는 목회자나 사명자들 또는 예배 프로그램이 필요한 요양원 및 요양병원등 어르신들이 계신 곳이면 무료로 예배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화번호 010-6217-7777 하용석 총무 목사

▲신금순목사와 박선화전도사가 어르신들과 힘차게 찬양을 인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