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명예로운 칭찬신문 위대한 영웅을 명예기자로 추대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명예로운 칭찬신문 위대한 영웅을 명예기자로 추대합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0.04.21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대한민국 칭찬문화확산을 위해 칭찬신문 명예기자협회를 창립하며 1,000분의 위대한 영웅을 명예기자로 추대합니다.

 

2020년 대한민국 칭찬문화확산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명예롭고 자랑스러운 신문, 칭찬신문이 칭찬신문 명예기자협회를 창립하며 1,000분의 위대한 영웅을 명예기자로 추대합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와 코로나 19 이후 새로운 시대정신과 칭찬으로 하나가 되는 국민통합시대를 이끌어나갈 대한민국과 750만 해외동포 중 칭찬문화 운동에 뜻을 같이하는 열정적인 분은 자격이 됩니다. 특히 단체·회사대표·목사님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칭찬신문은 2011년 칭찬문화 확산을 위해 대표이사 발행인 김기현 박사에 의해 만들어졌고, 김영진 장관님이 명예회장, 김종남 목사님이 대표, 오세창·김도연. 김성호 부사장님 그리고 100분의 기자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칭찬신문 www.praise.news)

2020년 대한민국과 세계 곳곳에 칭찬문화를 확산을 위해 1,000분의 위대한 영웅을 명예 기자님을 추대합니다. 칭찬신문 명예 기자는 글을 잘 쓸 줄 모른다고 생각하는 분도 상관없습니다. 기사를 쓸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한 기자교육도 해 드립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기사를 쓸 수 있습니다. 칭찬신문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카톡으로 간단한 기사 내용만 보내주어도 대신 기사로 올려 드립니다. 봉사단체 회원이나 대표도 그 단체의 선 한 일을 알릴 수 있습니다. 교회 담임목사님이나 장로님, 집사님이 교회의 굿 뉴스를 기사로 쓸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지구촌과 교회 문화를 비난, 비판, 불평의 문화가 아니라 칭찬하고 감사하고 나누는 문화로 바꾸고 싶습니다. 글을 전혀 못 써도 상관없습니다. 칭찬신문 명예기자멥버십으로 똘똘 뭉쳐 새로운 위대한 칭찬문화를 만들어갈 훌륭한 명예 기자님을 모십니다. 많은 기도와 응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명예 기자님은 우선 간편 서류와 입회비 5만 원을 입금하시면 명예기자 추대장을 드립니다. 그리고 후에 매월 1만 원 회비나 연회비 10만 원을 입금하면 기자증도 만들어 드립니다. 봉사단체 모든 회원이나 교회 등에서 단체로 명예 기자로 입회하시는 것도 대환영합니다. 매월 좋은 기사로 도와드립니다. 명예 기자님으로 추대하고 발행인 대표이사 김기현 박사가 인터뷰와 100가지 칭찬을 칭찬신문에 기사화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칭찬신문 명예 기자협회를 만듭니다. 명예 기자를 5명 추천하면 시군구 부회장으로 추대하고, 10명 이상 추천하면 시군구 회장님으로 추대합니다. 30명 이상 추천하며 칭찬신문에 공헌하시는 분을 시, 도 회장님으로 추대합니다. 그리고 사회적인 경력과 칭찬신문 공헌도에 따라 대표 총재, 공동 총재, 부총재, 이사, 국장 등으로 추대합니다. 칭찬신문 명예 기자협회를 통해 대한민국과 세계 곳곳에 칭찬문화를 뿌리 내려 국민 행복 증진과 청소년, 청년, 대학생들에게 새 희망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는 문화, 감사와 사랑과 나눔이 넘치는 미인 대칭 감사나 문화를 뿌리 내려 지구촌이 평화롭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대학생, 고등학생 기자단도 모집합니다.

☆ 칭찬신문 명예기자 구비서류:

1. 주민등록 사(등)본 1통 2. 간편 이력서.

3. 입회비 5만 원. 가입문의 010-8782-7962

국민은행 075602-04-166126 (김기현·칭찬신문)

칭찬신문 명예회장 김영진 53대농림부장관(5선의원)

칭찬신문 발행인 대표이사 김기현 박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