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닭 다리살로만 만든 명품 닭갈비를 저렴하게 집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국내산 닭 다리살로만 만든 명품 닭갈비를 저렴하게 집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1.11.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점이 아닌 신선정육 유통으로 집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칭찬신문 = 김기현기자]  국내산 닭갈비를 맛있으면서도 저렴하게 집에서 먹을수 있을까요? 

음식점이 아닌 신선정육 유통으로 가정에서 행복한 식탁을 책임지겠습니다.

국내산 닭(모든 양념도 순 국내산)의 다리 살로만 만든 닭다리살 춘천양념 닭갈비를 정말 저렴하게 가정에서 먹을 수 있도록 15인분에 5만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지않습니까? 물론 맛과 영양 최고지입니다. 요즘 흔히 하는 말로 가성비,맛 최고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매콤한 먹거리인 가성비킹왕짱 춘천닭갈비를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다음의 전성호 대표의 절절한 순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한 춘천 양념닭갈비에 대한 확고동 신념과 자신감을 느끼는 인터뷰 내용입니다.

저희 호계촌은 30년 전통의  家業으로 닭의 다리살로만 만든 명품입니다.

고춧가루 한톨조차도 순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그리 비싸지않습니다.

진공포장 1KG짜리 3팩과 야채볶음용 양념장 3통과 우동사리에 택배비까지 포함해 5만원입니다.(첨부사진 참조)

호계촌 닭갈비는 순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했습니다
급공지)계좌번호 변경: 농협전성호에서 DB금융투자071-11-702178 전성훈으로 변경됨

닭의 몸 전체를 쓰면서 중국산 고춧가루 등을 쓰는 허접한 제품과는 비교조차도 하지 말아 주십시오. 자존심 상합니다. 아니 시쳇말로 쪽팔립니다. 작은닭은 4마리를, 큰닭은 3마리 정도를 잡은 후 다른 부위는 사용하지 않고 닭다리살에서 뼈를 발라내야 겨우 1KG입니다. 그 양념한 순살코기와 동봉한 양념장과 각종 야채를 섞어서 드시면 성인 5명분이 됩니다. 통상 정육 200G을 1인분으로 봤을때 1KG짜리 1팩은 성인 5인분입니다.

 


가성비킹왕짱 보증합니다. 단, 드셔보시고 맛없음 이유불문 전액 환불합니다. 

순닭다리살 춘천양념닭갈비 프랜차이즈 好鷄村 (lovedag.modoo.at)대표 전성호DREAM 01053604001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식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와 호계촌(대표 전성호) 업무협약식

호계촌(대표 전성호)은 얼마전  맛있는 먹거리를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와  엄무협약식을 가졌다.

전성호 대표는 당일 도축된 닭의 다리살만을 사용하여 일일이 수작업으로 양념을 묻혀 진공포장하여 판매하는 업체를 운영한다. 지난날의 삶을 뒤로 접고 닭갈비에 매진하여 요새는 매출이 20%나 늘었다고 한다. 지역내 닭갈비를 접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시고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위해 좋은 일이 쓰신다고 하였다.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정성규 회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배달만으로 닭갈비를 제공해 주시는 호계촌 전성호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였다. 또한 먹어본 닭갈비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하면서 지역내 대상자들이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하였다.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정성규 회장과  호계촌 전성호 대표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정성규 회장과 호계촌 전성호 대표

이 자리에 참석한 윤상형 수석부회장은 호계촌 대표님께서 지내온 날들을 들으면서 역사를 들은 것 같다고 하였고, 우렁찬 목소리에 사업이 번창하실거라고 하면서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후원을 바란다고 하였다. 

두기관은 업무협약을 맺고 나눔문화 활성화 및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더욱더 발전하여 더 많은 후원에 참여하고자 하였다. 호계촌의 아름다운 나눔과 최고의 먹거리만을 고집하는 장인정신을 높이 칭찬합니다.

김기현 기자 010-8782-7962 kkhchurc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