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혁명시대 중소기업이 사는길 한국중소기업주주마켓거래소에 상장할 유망중소기업을 찾다
디지털혁명시대 중소기업이 사는길 한국중소기업주주마켓거래소에 상장할 유망중소기업을 찾다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1.12.24 22:0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초 모든 종목 액면가 100원으로 출발하는 국민주식으로 중소기업을 살리고, 투자자는 부자되는
최고의 플랫폼 한국중소기업 주주마켓거래소가 오픈되었다. 김기현기업상장추친위원장을 만나면 상장하여 성공적인 주식거래를 할수 있도록 도움을 확실히 받을수 있다. 김기현위원장 010-8782-7962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김인성 회장)와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업무협약 체결식
한국중소기업주주마켓거래소(김인성 회장)와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업무협약 체결식

[칭찬신문=김도연 기자] 마음이 따뜻한 천재가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리고 일자리를 만들고저 코로나19  위기시대 나타났다. 바로 한국중소기업주주마켓거래소 김인성 회장이다, 초창기이기에 진입장벽이없기에 기회중에 기회이다.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와 칭찬박사협회 업무협약(MOU)체결로 비상장 소기업을 브랜드있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할수 있는 발판을 마련 했다. 거래소는 이미 거래를 시작했고 주가는 올라가고 있다. 특별히 처음 100개기업에 특별한 기회와 혜택을 드린다. 

이미 주식회사 케이팝서포터즈는 상장되자마자 유저가 수천명 늘어 5배이상 올랐고. 주식회사 팥고당도 큰수익을 냈고 농업법인 주식회사 케나프도 4배이상으로 주가가 올랐고. 주식회사 바로여기는 상장확정 소식을 블로그에 올린날 회원이 4,000명 이상 늘었나는 대박사건이 있었다. 

유망중소기업  주식회사 더원텍은 김기현 총재(010-8782-7962)를 통해 상장 확정되어 기대를 모우고 있다. 주식회사 아이디어 플랫폼은 김기현총재에 의해 100원에 상장되어 지금 4만원에 거래되는 대박이 났다.

코인시장과 주식시장에 투자하여 절망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에서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있다.  
  어려운 비상장 중소기업의 시급한 자금 문제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 상장만이 답이고 살길이다.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비상장주식거래 플랫폼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장주식거래 플랫폼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
디지털 전자화폐로 전자주식거래 플랫폼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와 칭찬박사협회 업무협약(MOU)체결로 대한민국 700만 중소기업은 가장 어려운 자금 문제와 사람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길이 열린 것이다.
자금 때문에 힘드시죠? 그렇다면 자금이 해결되면 변화를 앞서갑니까?  모든 것이 디지털이 대세인데 아나로그 기업이 디지털 기업으로 바뀝니까?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는 모든 주식을 메타버스형 전자화페로 바꾸어 거래한다. 

중소기업을 살릴려면 이 일은 국가가 나서서 할일이다. 그런데 최근 중국은 3번째 베이징증권거래소를 개장했다.

지난 9월 시진핑이 유망중소기업을 위해 새 증권거래소를 만든다고 말하고 2달만에 속전속결로 지난11월15일에 개장했다.

그런데 한국중소기업 증권거래소는 기업을 살리는 천재 기업가 김인성회장이 3년전부터 준비했다.  시스템과 조건도 중국 베이징거래소보다 훨씬 문턱이 낮고 다양한 기업마케팅 전략을 공유함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을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김인성 회장과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
김인성 회장과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

CEO의 열린 마인드가 필요하다.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라는 위대한 21세기형 비상장 주식 플랫폼을 타면 된다. 그러면 자금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고 기업의 가치를 지금의 백배, 천배 높일 수 있다.
사실 지금 중소기업 CEO 죽을 지경이다. 피눈물을 흘리며 가슴앓이를 하며 울고 있다. 사정은 알아도 지금까지 그 누구도 그 눈물을 닦아 줄 사람, 조직, 단체는 없었다. 정부의 지원금 조금 받아도 큰 도움 안 된다. 아무 미래 대책이 없다. 대출도 막혔다. 망해서 문을 닫는 이웃 회사를 너무 많이 보고 있다.
그 피눈물의 의미를 알고, 그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 바로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 김인성 회장이다. 오래전부터 준비했다. 이미 완벽한 시스템을 갖췄다. 2월에 자체 방송과 TV 방송으로 광고 나갈 준비를 완벽히 마쳤다. CEO 여러분의 20년, 30년, 평생을 바쳐 지켜온 사업장을 지키고 발전시키고 싶으시죠? 이제 그 보상을 받을 기회가 왔다.

유망 중소기업을 살리는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와 일등이 아니라 초일류 CEO로 우뚝 세우는 칭찬대학교·칭찬박사협회·칭찬신문이 손을 잡고 체계적인 교육과 함께 비상장주식을 상장하여 로또로 만드는 길을 만든 것이다.

칭찬신문, CNN21코리아방송과 사단법인 칭찬올릭픽위원회가 연합하여 매년 "100대 국민칭찬기업"을 선정하여 상을 주고 그 기업을 칭찬하는 기사를 수십개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홍보에 만전을 가할 것이다. 기업 주가는 매일 상한가를 치며 주가를 높여 기업가치를 높이고,  CEO는 주식을 팔아 기업자금을 확보하고, 제품은 주식을 가진 주주들의 입소문과 홍보로 알파만파로 전파되어 모두가 사는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꿈이 있는 유망한 중소기업 CEO를 초청합니다. 그러나 20세기 마인드를 가진 CEO는 거절합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이고 세상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CEO가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가 여러분의 가려운 데를 긁어 드리고,
주식홍보, 제품 홍보, 국내외 바이어 연결, 공적자금 유치도 적극적으로 도와드린다.

김인성 회장은 인터뷰 내내 강조했다. "어렵게 만든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 첫째 목적이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리는데 있다."라고 했다. 김회장의 진정성이 강하게 느껴진 부분이다. 그래서 김회장은 진입의 벽을 확 낮춘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좌측 김인성회장 우축 김기현 총장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 슬로건을 보라!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리고 일자리를 만든다.”
“세계로 미래로 함께” 정말 멋지다. 중국처럼 정부가, 중소 벤처기업부가 나서서 해야 할 일을 김인성 회장이 사명감을 가지고 했다.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를 만든 김인성 회장이야말로 이 시대 진정한 영웅이고 중소기업을 살리는 천재다.

법원 등기부등본에 기재만 되어 있어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고 팔거나 사지도 않는 주식,

여러분 회사의 주식을 디지털 암호화하여 블록 체인화하여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 플랫폼에서 사고, 팔아 현금화할 수 있는 놀랍고도 획기적인 시스템입니다. 바로 한국 중소기업 비상장 증권거래소다. 100개 기업을 우선적으로 엄청난 혜택으로 상장시켜준다.

업무협약서
업무협약서

코로나19로 지칠 대로 지친 7백만 중소기업 희망의 빛이다.
김인성 회장과 칭찬신문 발행인 김기현 박사의 바람처럼 우리나라의 모든 중소기업의 CEO가 행복하고, 직원들이 행복한 사업장으로 변화되길 기대한다.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는 한국 중소기업이 전 세계 중소기업을 살리고, 세계시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세계로 ~ 미래로~ 국내 최초! 그 주역이 될 중소기업, 딱 100개 업체만 먼저 특별 혜택을 드린다. 빨리 깨닫고 실행해 나가는 사람일수록 앞서가고 혜택이 크다.
이런 말 들어보셨습니까? “성공의 반대는 실패가 아니라 머뭇거림이다.” 김기현 박사가 25년 전부터 리더십 강의에서 강조하여 결단케 한 명언입니다.
이미 50여 기업이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팔리고 있다.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박사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박사

신생기업 캐나프랜드 주식회사 주식도 당당히 상장되어 팔리고 있다.
캐나프를 아십니까?
캐나프는 땅, 공기, 물, 사람을 모두 살리는 유엔이 지정한 공기정화식물이고 가장 좋은 반려식물이다. 캐나프는 철 말고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신이 선택한 인류 최고의 식물이다. 캐냐프는 화력발전소를 대체하고, 태양광을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친환경 식물이다.

캐나프랜드 주식회사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에 상장되다
캐나프랜드 주식회사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에 상장되다

김기현박사는 오래전부터 정치인 중 한명, 기업인 중 한 명만 제대로 캐나프를 알면 그가 나라를 살리고 국민의 영웅이라고 기사를 쓰면서 강조해 왔다.
캐나프는 대한민국 국민 5,000만이 500년 이상의 먹거리가 되는 식물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과 판로 등으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드디어 한국 중소기업증권거래소를 맛난 것이다.

찾고 있는 상장 자격 중소기업은
자본금 1억 원 이상 법인/ 1년 이상 매출 실적이 있으면 된다.
외적 조건보다 더 중요한 것은 CEO 마인드다.
좀 규모가 적은 기업도 미래 성장 가능성과 CEO의 마인드가 좋으면 여러 가지 길이 있다.

그러나 아무리 기업 자본금이 많고 커도 국민기업으로 키우고 싶은 절실함, 간절함이 없는 CEO는 받지 않는다.

마인드가 바로된 유망중소기업 CEO가
한국 중소기업 증권거래소를 만나면 바로 길이 보인다.
특히 기술 특허 보유 기업은 더 특혜를 드린다. 한국증소기업증권거래소는 상장해주고 나 몰라라로 끝나지 않는다.

주주마켓 플래폼을 만들고, 회사를 키워서 부동산 투자도 할 수 있도록 부동산증권 거래소도 함께 개장한다.

특히 초창기 기업을 가족처럼 여기고 함께 성장 할 방안을 계속 연구하여 공유하여 함께 성장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에 가입된 회사 주식에 투자하는 투자자도 가족, 우리가 되고 함께 돈벌고 행복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상장 상담은 반듯이 사전 예약해야 가능하다. (문의 : 010-8782-7962 )

중소기업 살리고 알리고 일자리 만드는 일에 칭찬신문이 함께한다.


 

  김인성 회장 프로필
1997년2월 주식회사에스코전무입사2001년4월 주식회사 세빜코리아설립대표이사
2008년06월현대기아,1호벤처기업 hk비비카회장.2009년3월그린코리아회장
2014년7월그린월드회장

2019년1월금화그룹회장2021년4월 에스디디벨로퍼회장
2021년8월한국중소기업증권거래소회장
2021년환경운동본부협회 부총재

칭찬대학교 총장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박사 010-8782-7962
칭찬대학교 총장 칭찬박사협회 회장 김기현 박사 010-8782-7962

칭찬신문 김도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