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 가족 대한민국바른효도대상 수상
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 가족 대한민국바른효도대상 수상
  • 김기현 기자
  • 승인 2023.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바른효도대상 시상식에서 오정순이사장 가족
제1회 바른효도대상 시상식에서 오정순이사장 가족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 가족대한민국바른효도대상 수상 

지난 8월23일 오후2시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사단법인 바른언론인협회 주최 제1회 대한민국 바른 효도대상 시상식이 있었다. 이 행사는 평생 참교육을 실천하며 명문 수재학원을 오늘까지 이끌어온 오정순이사장과 이길용칭찬박사의 3대가족 모두가 수상의 주인공이되어 효의 중요성을 전국민에게 일깨워준 특별한 행사였다. 

이동준칭찬박사 부부
이동준칭찬박사 부부
이동규칭찬박사 부부
이동규칭찬박사 부부
이동권칭찬박사 부부와 최재영
이동권칭찬박사 부부와 최재영이사장

이날행사는 본회 부회장인 윤지원 상명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이길용칭찬박사와 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 부부
이길용칭찬박사와 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 부부

최석용 축시낭송가의 축시낭송, 축가는 조수미의 바른효도대상 시상식 영상축가가 있었고 최재영이사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축사순서로는 원희룡 국토부 장관, 유성석 19대 안양대총장. 김기현 칭찬대학교 총장의 감동적인 축사로 이어졌다.
바른효도대상 시상식에 이어 지나정 아코디언 연주자의 감동적인 무대로 이어졌다. 수상소감. 만찬순서로 진행되었다. 

축사- 칭찬대학교 총장 김기현박사

참효도와 참교육을 실천하면 명문 가문이 된다.

내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칭찬운동의 선구자 칭찬대학교 총장 김기현박사입니다.

2023 한국 바른 언론인협회 선정 제1회 대한민국 바른 효도대상(효자 효녀 부문)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교육계의 진정한 스승이요, 훌륭한 교육의 어머니이신 오정순 수재학원 이사장님과 아버지 이길용 칭찬 박사님의 아들 삼형제 부부가 제1회 대한민국 바른 효도대상을 받은 것은 늦은 감이 있지만 정말 잘된 일이기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길용 칭찬 박사님과 칭찬대학교 석좌교수 칭찬박사 오정순 이사장님의 아들 삼 형제는 자신들의 입신양명보다 어머니 오정순 이사장님의 교육 정신의 큰 뜻을 받들어 효도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지역의 학생들을 때론 동생처럼, 때론 자식처럼 사랑으로 가르치며 교과 지식뿐만 아니라 그들의 미래 큰 꿈을 심어주는 따뜻한 칭찬과 사랑으로 교육한 이 시대 진정한 교육자요, 훌륭한 칭찬 박사요, 효자 중의 효자인데 삼 형제
이동준칭찬박사(박미량),이동규칭찬박사(황신영),이동권칭찬박사(이혜정) 부부가 제1회 대한민국바른효도대상을 수상한 것은 가문의 영광을 넘어 대한민국의 교육계의 큰자랑이기에 축하드립니다.

특히 칭찬박사 어머니 오정순 이사장님의 뜻을 받들어 삼형제뿐만이 아니라 수재학원 교사 전원이 칭찬박사교육을 받고 칭찬박사자격증 받은 것은 대한민국 학원역사에 처음으로 있는 일로 길이 남을 대한민국과 세계의 자랑거리이기에 오정순 이사장님과 삼형제 칭찬박사
이동준박사,이동규박사,이동권박사 삼형제 부부 모두가 효자효부상을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가슴이 뜨거워졌고 눈물이났습니다. 수상자를 선정하여 이런 훌륭한 일을 몸소 실천하신 사단법인 한국바른언론인협회 최재영이사장님께도 칭찬을 드립니다.

이런 훌륭한 삼형제를 낳으시고 길으시고 칭찬하셨고, 삼형제뿐만 아니라 훌륭한 자부들 박미량 큰자부, 황신영 둘째자부, 이혜정 셋째자부를 밖에서도 늘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 아버지 이길용 칭찬박사, 어머니 오정순 칭찬박사 부부의 대한민국바른효도대상 기념패 수여도 모두가 축하할 일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과 세계를 빛낼 훌륭한 미래 인재이며 이시대 보기 드물게 효도하는 손자와 손녀의 축하기념패도 마땅히 받아야 할 축하패라고 생각하기에 칭찬합니다.

인성교육.가정교육이 무너진 이시대에 3대가 모여 살면서 부모님의 유지를 받들며 부모님을 공경하는 효자,효부가 있고 할아버지, 할머니께 효도하는 손자,소녀가 있다는 것은 대한민국의 큰 자산이기에 모두가 축하하고 기릴일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대한민국 3대효자,효부, 효녀상을 더 많이 받고 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김은경 성악가 효도대상 받음
김은경 성악가 효도대상 받음

그리고김은경 성악가 효녀수상자
는 연로하신  어머니가 많이아프셔서 평생 어머니께
받은 은혜를갚기위해 
어머니 곁에서 힘드신어머니병수발을 하기위해 자기의 쌓아온 모든것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온것입니다.

 

자신의 유명세보다 부모님께 효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조국으로 돌아와 오늘 효녀상을 받은 김은경 성악가께도 큰 축하를 드립니다.

칭찬신문  김기현기자 010-8782-7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