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수봉문화회관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
인천수봉문화회관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
  • 차분조
  • 승인 2023.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하루 커피의 순간들’ 10월 28일(토) 오후 2시 인천수봉문화회관 소극장 개최

                                     

[칭찬신문=차분조기자] 인천광역시가 인천예총에 위탁한 인천수봉문화회관은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된 ‘특별한 하루 커피의 순간들’을 10월 28일(토) 오후 2시 인천수봉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진행한다.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해 문화 소외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 양극화 해소를 돕는 사업이다.

인천수봉문화회관에 선정된 공연인 ‘특별한 하루 커피의 순간들’은 어느덧 커피가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때로는 사소하게 때로는 특별하게 만들어가는 우리의 ‘커피의 순간들’을 조망한다.

그 커피의 순간들을 떠올리며 나의 취향, 나의 이야기를 되돌아 만나보고, 저마다 만들어 온 커피의 순간들을 공감하며, 커피의 여유를 느껴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공연은 10월 28일(토) 오후 2시에 수봉문화회관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노래와 연주가 있는 커피 타임 속 아름다운 화음을 통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티켓은 엔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1만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수봉문화회관 관극회원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수봉문화회관 홈페이지 내 공연 안내 또는 전화 문의하면 된다.

◇ 프로그램

· 카페 커피의 순간들 : Take Five(Dave Brubeck Quartet), 보통날(god)
· 쿠파로 떠나다 : Quizás Quizás Quizás(Osvaldo Farrés)
· 나와 모두의 커피의 순간들 : 사랑하기 때문에(유재하)
· 비처럼 스며드는 커피향 : 비 오는 거리(서영은)
· 만남을 기약하는 떠남의 시간들 : Feel So Good(Chuck Mangione), Can’t Take My Eyes Off You(Morten Harket)

◇ 진행 및 보컬

· 보컬 : RUST
· 바리스타 : 이담
· 피아니스트 : 조윤성

1982년 6월 25일 개관한 인천수봉문화회관은 인천광역시가 설립하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인천광역시연합회(인천예총)가 위탁 운영하는 문화예술회관이다. 연면적 5079.484㎡(지상 4층, 지하 2층) 규모로, 160석 규모의 소극장과 전시실 1·2관, 연습실(합창·무용·연극)을 예술 단체 및 시민에게 개방해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 제공 : 인천예총 인천수봉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