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턴코리아 쇼핑몰 주주사업자를 꼭 해야 하는 15가지 이유!
엑스턴코리아 쇼핑몰 주주사업자를 꼭 해야 하는 15가지 이유!
  • 칭찬신문
  • 승인 2024.01.09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개념의 쇼설전자상거래 풀랫폼의 주인이 되는 법
엑스턴 차이나 본사앞에서 관악지사 식구들
엑스턴 차이나 본사앞에서 관악지사 식구들

[칭찬신문=김기현기자] 한국중소기업주주마켓거래소와 하나 된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고 칭찬 듣는 엑스턴코리아 쇼핑몰 주주사업자를 꼭 해야 하는 이유! 할 수밖에 없는 이유!
가입후 한명 소개하면 또 5만포인트를 또 받고 상대가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면 나는 5만포인트가 현금으로 바뀝니다(맨 아래[ XturnKorea ] QR코드로 참여하세요)

아래 링크를 복사하여 가입해 보세요. 즉시 5만포인트가 들어옵니다
https://kr.x-turn.com/signup.php?linef=1&pid=1228375
 

엑스턴코리아 관악지사와 엑스턴 낙문호 회장님
엑스턴코리아 관악지사와 엑스턴 낙문호 회장님

1. 엑스턴 코리아 사업은 최고급 사업으로 가장 적은 돈을 가지고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시스템을 최단기간에 약 6개월~1년 동안 구축해 재구매/유지/ 마감 없이 평생 편안하게 큰돈 버는 구조이다.

2. 엑스턴 코리아 쇼핑몰 물건은 싸다. 좋다. 이익의 80%는 사업자와 소비자에게 돌려주고 물건을 산 금액만큼 주식까지 주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3. 세상에서 가장 적은 돈 145만 원을 평생 단 한 번 구매하여 주주사업가 되고 가장 많은 돈이 평생 고정적인 수입(1년 6개월 후 매월 40억 이상도 가능)으로 들어 온다.

4. 엑스턴 코리아 전자상거래플랫폼은 한국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앞세워 전 세계로 펼쳐가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리고 일자리를 만들어 미래로 세계로 함께하기에 한국중소기업도 살리고 한국 경제도 살리는 명분 있는 사업으로 목회자나 사회적 공인도 자랑스럽게 할 수 있는 사업이다.

5. 투자자는 단 한 사람 피해자 없고 전 국민, 전세계시민을 모두 큰 부자 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으로 끝에 들어온 무료가입한 소비자도 물건을 사면 주식을 무료로 받아 주주가 되어 부자 되게만 드는 소비혁명 프로젝트이다.

6. 대만 렉스턴은 세계에서 가장 이른 시간 2년 만에 나라 인구 2,390만에 비해 가장 높은 비율의 1,600만 사용자를 모집하여 성공한 시스템입니다.
 

무료 회원등록시 5만원을 포인트로 드리는 엑스턴코리아<br>
무료 회원등록시 5만원을 포인트로 드리는 엑스턴코리아

7. 엑스턴은 다단계나 방문판매도 아니고 가장 합법적인 쇼핑몰 사업으로 소비자와 사업자에게 최대 이익을 돌려주는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이 3,800개 이상 있는 크고. 건강한 기업이다.

8. 엑스턴 코리아는 엑스턴 글로벌 플랫폼의 1번 나라로 중국,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베트남·대만·유럽이 사업자 세팅을 하여 순차적으로 한국 밑에 붙게 되어 매달 대기업 회장 연봉 이상을 받게 됩니다

9. 145만원 투자하여 자녀를 시간·돈 구애받지 않는 세계적인 기업 중요임원으로 만들어 평생직장,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꿈을 이루게 할 수 있다.

10. 145만 원 효도선물 한 번으로 부모님이 돈과 건강 걱정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병원과 사회에서 대접받게 하는 최고의 효도다.

11. 목사님이라면 145만 원 성전 건축 헌금할 수 있는 가족, 성도·후원자 적게는 3명, 10명만 모으면 100억 이상 가장 아름다운 성전건축하여 빚없이 봉헌까지 3년 안에 할 수 있게 되고 참여자는 모두 100억 대 이상 부자가 되고 자유롭게 선교 · 전도 · 봉사하는 목회자가 된다.
 

중국에서 대만엑스턴 낙문호회장, 대표이사, 주주마켓거래소 김인성회장, 김기현총장
중국에서 대만엑스턴 낙문호회장, 대표이사, 주주마켓거래소 김인성회장, 김기현총장

12. 1만 명 안에 가입한 사업자는 미국 주식시장 나스닥 OTC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엑스턴 주식 100주를 받게 되어 약 1년 후에는 그 가치가 최소 2000만 원 이상 될예정이다. 그리고  한사람의 정회원을 소개할때마다 100주를 보너스로 받게되어 김기현박사는 현재 5700주이상을 확보 놓았다. 

13. 모든 정회원 이상은 145만 원 물건과 하나카드 마스터카드를 받게 되는데 하나 마스터카드는 법인카드이기에 신용불량자·수급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로운 경제활동을 할 수 있고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서. 이체기능. 상속기능과 개인 통장으로 사용하게 되어있어 너무나 편리합니다.

14. 선교비, 선교사 후원은 평생 145만 원 정회원 만들어 주는 거로 하면 스스로 자립 선교하며 선교지 성도들에게 물질적 도움을 줄 수 있게 된다.

15. 한국중소기업 주주 마켓거래소에 어려운 기업을 상장시켜 주고 50억 부자가 된 칭찬 대학교 총장 김기현 박사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생산은 칭찬이다. (김기현 칭찬 박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비는 칭찬이다. (김도연 칭찬 시인)

김기현 리더십 교육 박사
칭찬 박사 1호
세계칭찬의 날 창시자
칭찬 대학교 총장 칭찬 박사협회 회장
고려대 우주총 명품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미인 대칭 국민운동본부 대표 칭찬운동세계화운동본부 이사장.
대학생 성공학 강사 1호
칭찬신문 발행인
한국 열린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특임 교수
감리교회 목회 30년 이상한 CTSTV 4인4색 명사,
극동방송 전도주강사.
30권 저서가 있는 초베스트셀러이며 작가
한국중소기업증권주주마켓거래소 총재 및 단장 1호
엑스턴코리아 관악지사장

010-8782-7962

https://youtu.be/uGMdG0x1M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