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진천군 덕산면지역사회보장協, 착한가게 현판식 개최
충북도 진천군 덕산면지역사회보장協, 착한가게 현판식 개최
  • 박경배
  • 승인 2019.03.2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원축산, 착한가게 111호점 선정

[칭찬신문=임성, 진천] 박경배 기자=충북도 진천군 덕산면지역사회보장協, 착한가게로 선정된 낙원축산(대표 최중하)이 진천 착한가게 111호점으로 선정돼 현판을 전달 받았다.

진천군 덕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은경)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착한가게 현판식을 개최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정기기부를 신청해 착한가게로 선정된 낙원축산(대표 최중하)이 진천 착한가게 111호점으로 선정돼 현판을 전달 받았다.

착한가게 캠페인은 진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간 업무협약에 따른 지역자원 모금 및 배분사업으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프랜차이즈, 병원 등의 가게가 월 3만 원 이상 정기기부를 신청하면 ‘착한가게’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 발급과 함께 연말 소득공제 혜택이 제공된다. 최중하 낙원축산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정기기부를 신청하게 되었다”며 “덕산면이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덕산면민으로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가입신청으로 덕산면에 이웃사랑과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기를 원한다면 덕산면행정복지센터 ☎539-8451~84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낙원축산이 진천 착한가게 111호점으로 선정돼 현판을 전달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