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미디어 창업을 꿈꾼다면, ‘스마트미디어 창업, 레디 액션!’에 모여라
스마트미디어 창업을 꿈꾼다면, ‘스마트미디어 창업, 레디 액션!’에 모여라
  • 김미숙
  • 승인 2019.05.07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찬신문=김미숙기자]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스마트미디어 예비 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미디어 창업, 레디 액션’ 교육을 개설하고 5월 24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스마트미디어 창업, 레디액션’은 스마트미디어 중 드론 촬영, 브이알(VR), 1인 방송 분야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및 업력 3년 이내의 초기 창업자 중 20개 팀을 모집·선발한다. 

창업 교육과 스마트미디어 실무 교육, 각 분야 전문가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간의 과정을 거친다. 

 또한, 교육생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발표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교육생을 선발하여 상장 및 상금을 수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육생에게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보육기업 추천 기회, 컨설팅 등 다양한 후속 사업화 연계 지원과 함께 인천저작권센터의 사업화지원 프로그램에 우대 자격을 부여할 계획이다. 

전액 무료로 지원되는 이번 교육은 지역에 상관없이 드론 촬영, 브이알(VR) 촬영, 1인 방송 분야의 우수 창업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3년 이내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5월 7일부터 24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또는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